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아더에러 ADERERROR 아더 신사 스페이스(feat.텅플래닛 카페)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아더 신사 스페이스


장소 : 아더 신사 스페이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8-11

영업시간 :
매일
13 : 00 ~ 21 : 00

연락처 : 02-3443-1116


오늘은 특별한 아름답고 독특한 장소에 방문했습니다!

바로 신사역 인근에 위치한

아더 신사 스페이스입니다!




입구부터 굉장히 독특하죠!

사실 제가 옷을 좋아하는데 아더에러 패션은

소화가 어려울 것 같다는 편견으로

시도를 많이 못해봤네요 ㅎㅎ

완전 스투시가 3번 업그레이드한 것 같은

힙 스트릿 고급 패션 느낌s..




입구부터 굉장합니다…

가로수길의 유일한 빛같은 느낌이네요

이정도의 강력함을 가로수길에서 찾기힘들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1층 입구에 위치한 미디어 아트를

보며 입장을 해보았습니다!




1층
입구 CCTV ROOM
editing space
main exhibition

2층
SIGNIFICANT Showroom

3층
ADER Showroom

4층
Tongue cafe

5층
Restroom

6층
Rooftop

층별소개가 굉장히 독특하게 나와있어요!




2층 SIGNIFICANT Showroom과

3층 ADER Showroom은

의류들이 전시되어있으면서 올라가는 계단공간 마저도

미술관처럼 예술작품들로 가득했던 아더에러!

2층에서

1층 editing space, main exhibition이

내려다보이는 공간이 있었어요!



2층 SIGNIFICANT Showroom

이쁜 제품들 뿐만 아니라

대형 모니터도 설치되어있어서

한시도 한눈을 팔 수가 없었던 아더에러!




3층 ADER Showroom은

2층보다 좀더 다양한 악세서리류들과

더불어 의류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너무 이쁜 것들이 많았어요!




3층 ADER Showroom

너무 이뻐서 한공간도 빠짐없이 다 구경했던 것

같아요




사실 저희가 방문한 목적이었던

4층
Tongue cafe

로 얼른 향했습니다!




4층 복도 안쪽 끝에있는

매번 내부가 바뀌는 406호

문 open!




403호!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면서 제 취향에 가까웠던

공간이에요!


이제 부터는 텅 플래닛 카페 소개입니다!


텅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텅ㅣTONGUE

텅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Make Your Episode, 차별화된 음료와 디저트를 지금 경험해보세요.

www.tongueplanet.com


인스타그램 텅플래닛 카페 소개
인스타그램 텅플래닛 카페 게시물




4층
Tongue cafe

의 공간들 믿겨지시나요?

솔직히 웬만한 미술관들 저리가라였습니다…

감각적이면서 아름다운 오브제들이

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시간만 여유가 있었다면 커피를 takeout하지않고

파란 소파에서 먹다가 가고싶었어요

커피 디저트류는 4층 외 공간에서는 취식 금지입니다!

4층 취식 or takeout만 가능합니다!




4층
Tongue cafe

잠시 카페 감상해보시죠

정말 이뻐서 감탄했네요




4층
Tongue cafe

잠시 카페 감상해보시죠

정말 이뻐서 감탄했네요





4층
Tongue cafe

환상적인 예술작품 같은 디저트류

도산 누데이크카페가 떠오르네요 ㅎㅎ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기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나중에 기회되면 꼭 리뷰할게요 ㅎㅎ

👇🏻👇🏻👇🏻👇🏻👇🏻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홈페이지

MAKING ARTISTIC DESSERT | Nudake

MAKING NEW FANTASIES THROUGH ARTISTIC DESSERT

nudake.com



4층
Tongue cafe

다양한 케이크들도 포장이 가능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5.5)

두잔을 takeout!!




5층
Restroom

화장실마저 엄청난 힙함…

정말 행복했네요

화장실 내부도 꼭 가보세요 ㅎㅎ

내부마저도 이뻐요 ㅎㅎ




6층
Rooftop

대망의 루프탑!



정말 기가막히지 않나요!

저에겐 너무 신선했네요ㅠ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갔으면

분수가 있는 출구로 나올 수 있었는데

계단으로 다시 봤던 것들을 곱씹으면서

내려오느라 놓쳤네요 ㅎㅂㅎ

너무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ㅎㅎ

아더에러 스페이스 다른 지점들도

꼭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아더에러
ADERERROR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더 공식 온라인 스토어 | ADERERROR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 패션을 기반으로 한 최신 컬렉션부터 콘텐츠, 공간등을 통해 브랜드 아더의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adererro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