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서현역회전초밥 분당초밥 분당초밥맛집 오,늘초밥 분당서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늘초밥


장소 : 오,늘초밥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5

영업시간 :
매일
11: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1 : 30

연락처 : 0507-1431-1341


서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오,늘초밥!

저는 방문하기 전까지 오늘초밥인줄 알고있었네요
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둔하답니다

날이 정말 더웠어요

요근래 날씨가 정말 뜨겁hot하네요



간판이 2층으로 유도하는거에 따라서

스시먹을 생각에 기쁜마음을 안고

총총 올라갔습니다 ㅎㅇㅎ




2층에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큰 글귀들이

저희를 환영해주고 있었어요

기분이가 괜시리 좋아지는,.ㅎㅎ

사랑해 좋아해 초밥해

회전초밥 모든접시 1,790원!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한접시도 무료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있네요!




입구에 뙇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라스트오더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내부가 굉장히 시원시원하게 넓어보이더라구요!

안쪽에는 테이블로 된자리들이 있어서

4인 가족들이나 4명 친구들끼리 방문한다면

앉아서 식사하기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가 착석한 자리에서 바라본 회전초밥 레일 뷰

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레일에 스시들이 가득차있진 않고

듬성듬성 비어있더라구요!

원산지 표지판도 확인해주구요!




스시를 먹기 전

메뉴 주문을하는 테블릿 위치가 바로 앞에있는 것과

간장 와사비 위치를 확인해주구요!

우선 더운 열기를 뚫고온 저희에게

보상을 해주기위해서 사이다를 선 주문했습니다!





초생강과 락교도 준비해주구요!

락교 러버는 보기만 해도 침이 줄줄…ㅎㅎ

간장에 와사비까지 슥슥 풀어주면 먹을 준비 세팅 완료!



시원한 사이다! ㅎㅎ

스시먹을때 사이다랑 같이 먹으면 좋더라구요!



메뉴들은 다양해서 아래 영상 참고부탁드릴게요!

👇🏻👇🏻👇🏻👇🏻👇🏻👇🏻




육회!

육회의 신선함, 식감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파송송까지 갓벽했던 육회🌥️

시작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연어, 왕새우

연어와 양파의 조합은 말해모해죠 ㅎㅎ

너무 맛있었습니다!

왕새우도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도미뱃살

식감이 가장 좋았던 스시였던것같아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칼집까지 완벽했네요 ㅎㅎ
🌥️🌥️🌥️



마지막 스시는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묵은지 광어!

묵은지와 광어의 조합이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날치알 마끼, 육회 마끼

육회마끼는 그냥 먹었구요!

날치알 마끼는 간장에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안에 육회와 날치알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닭꼬치

부드럽고 쫄깃한 닭꼬치

너무 귀엽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대게다리튀김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을 장식해준 튀김이라 그런지

식감이 정말 기가막히더라구요!

아주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초밥 - 홈]

안녕하세요 오늘초밥입니다!

todaychobab.modoo.at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