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팔달구 : 우만동맛집 아주대맛집 아주대초밥 수원우만동맛집 수원월드컵경기장 인근 맛집 로지우라스시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로지우라스시


장소 : 로지우라스시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530-26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4 : 30 ~ 16 : 30
라스트오더
21 : 30

연락처 : 031-548-1134


요즘 갑자기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더워도 스시는 참을 수 없었기에!

주말 토요일 점심시간부터 아주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로지우라 스시&사시미

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입구에 도착해서 갑자기 든 생각..

일본어를 잘못하기에 로지우라가 무슨뜻이지…




골목 안 이라는 뜻이네요!

저희에게는 네이버가 있기에 바로 찾아볼 수있네요 ㅎㅎ




가게 왼쪽과 오른쪽에는 런치세트 메뉴들이

소개되어있었어요!




입구 가판대 위에 메뉴판이 놓여있어서

뭘먹을지 다시한번 확인해줬습니다 ㅎㅎ

새로나온 돈카츠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ㅠㅠ




드디어 입구문을 열고 입성!

앗 오늘의 사이드도 적혀있네요 ㅎㅎ🌥️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고하니

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 직원분들의 사진을 붙여놓은 곳에

친절한 직원에게 스티커를 붙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화장실 위치와 아기자기한 그림들과 인형도 있네요 ㅎㅎ

핫한 것들이네요!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은 5개 있었구요!

일렬로 앉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구경을 마친 후

저희는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도 있네요!

매장에 굉장히 많이 썼다는게 한눈에 보이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판오마카세(2.6)

연어 양파 듬뿍롤 반줄(0.65)

새우치즈 듬뿐롤 반줄(0.55)

사이다

입니다!




주문을 하고나서 식사를 하기전에

녹차 iced/hot을 여쭤보셔서 시원한 iced로 픽!




우동도 바로 나왔구요!

락교와 생강 간장 사이다까지

스시와 롤을 먹기전 경건한 마음으로 완벽한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다가 드디어 나온

판오마카세(2.6)



연어 양파 듬뿍롤 반줄(0.65)

새우치즈 듬뿍롤 반줄(0.55)

색깔이 아주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너무 신선해보이고 맛있어보였어요!

로지우라스시의 고급 스시
모듬 초밥 12p

광어, 연어, 광어지느러미, 도미2,
간장새우, 오도로, 메카도로,
단새우, 이쿠라, 전복, 장어

로 구성되어있어요!




먹기 전 레몬을 즙즙 뿌려줬구요!




너무 배고팠던 나머지 기다릴 틈도없이

바로 식사시작을 했습니다 ㅎㅎ

손님들의 기호에 맞춰서 초밥안에

와사비를 넣지 않았더라구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오랜만에 먹은 연어와 장어는

저에게 한줄기의 빛과 같았습니다




연어 양파 듬뿍롤 반줄(0.65)

새우치즈 듬뿍롤 반줄(0.55)

제가 보정동 카페거리에 정말 좋아하는

스시집이 롤이 맛있어서 였는데 여기는 더 맛있더라구요!

정말 식감이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새우는 불맛을 제대로 먹었는지 정말 식감이

파마산 치즈와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연어와 양파의 조합까지

먹다가 행복해서 기절s 할뻔했네요!




다먹고 후식으로 오렌지까지

나왔는데 오렌지마저도

너무 맛있는 로지우라스시…

다음에 무조건 또 방문입니다🌥️🌥️🌥️



아참 그리고 직원분의 친절함에 더 행복한 식사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여직원분 짱!!

사장님이 정말 가게에 신경을 많이쓰시는게ㅣ

단번에 느껴졌습니다 ㅎㅎ



로지우라스시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