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 여의도케이크 더현대서울케이크 더현대서울디저트 해피베어데이 더현대 여의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해피베어데이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장소 : 해피베어데이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2 지하1층

영업시간 :
월, 수, 목
10 : 30 ~ 20 : 00

10 : 30 ~ 20 : 30
금 ~ 일
10 : 30 ~ 20 : 30

연락처 : 010-2477-2211


평일 오후 2시에 케이크를 예약해서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즘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사람많은걸 그렇게 싫어하지 않기에

기분좋게 해피베어데이가 위치한 지하1층으로

이동했습니다!




짜잔

드디어 마주하게된

고대하고 고대하던 해피베어데이가 보였어요!

워낙 넓다보니 위치 표지판을 보고 찾아갔습니다!




판매하는 선반 위에 예약문의사항과

생산지, 식품알레르기, 결제전 확인사항이

눈에 띄었어요!




제가 미리 주문했던 케이크는

블루베리크림치즈케이크(미니)
(30.0)
레터링 Good Day

황치즈, 레드벨벳쿠키
(각 4.3)

입니다!




케이크 포장을 기다리는동안 주변 구경을 했습니다!

이쁜 초들도 있었어요!




쿠키들도 너무 귀여워서

몇개 더 구매할까 고민했다가

겨우 멈췄습니다 ㅎㅎ

귀여운 곰돌이 푸우도 있네요 ㅎㅎ


한여름이라서 보냉백에 케이크에 포장했습니다!

잠깐 손을 넣어봤는데

엄청 시원해서 이동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겠더라구요!

멀리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것같아요!



이쁜 날씨 x 해피베어데이

구름이 이뻐서 한컷📸

집에 도착해서 이쁘게 찍어봤습니다 ㅎㅎ




드디어 집에 도착해서 요리조리

박스 안에 케이크를 구경해주면서

어떻게 맛있게 먹어줄까 고민s를

했네요 ㅎㅎ




그래서 컴포즈에서 좋아하는 아아를 사와서

케이크와 곁들여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하트초는 전에 쓰려다가 못쓰고 놔둔게 있어서

얼른 꺼내보았네요 ㅎㅎ



드디어 개봉박두…

저를 보고싶었는지 아주 귀여운 자세로

두 아기들이 올려다보고있네요

케이크가 너무 이뻐서 놀랐네요

맛있기까지 하면 욕심쟁이인데..



우선 맛 보기 전에 초로 이쁘게 장식을 해줬습니다!

너무 이쁘더라구요!

특별한 기념일에 이렇게 귀여운 케이크를 받는다면

이것보다 행복한게 있을까 싶었습니다!




케이크 내부 모습입니다!

속이 꽉찬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블루베리를 어릴적부터 운동할때마다 먹어서

좋아하게 된 케이스인데

케이크에 블루베리라니 저에게는 그야말로

지.상.낙.원 이었네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대망의 우리의 귀여운 황치즈, 레드벨벳 쿠키

비주얼과 맛까지 모두 섭렵한

해피베어데이 덕분에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네요 ㅎㅎ



해피베어데이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