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수지구청 한식 맛집 할머니의 부뚜막(feat.집밥느낌주의)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할머니의 부뚜막


장소 : 할머니의 부뚜막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31-4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0 : 3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19 : 3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연락처 : 0507-1369-0827


평일 오후 5시에 예약해서 방문했던

할머니의 부뚜막!

리뷰시작할게요!



외관전경 모습입니다!

오후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서

5시 딱 맞춰서 도착했습니다!ㅎㅎ

간판과 가게 분위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동네에 하나씩 있을법한 이쁜 가게 느낌s🌥️




입구에 놓인 메뉴를 한번 슥 봐주구요!

뭘먹을지 살짝s 고민했습니다!




점심식사 마감! 저녁시간에 만나자는 인사!

안뇽! ㅎㅎ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가게 앞 도로 노상공영주차장 또는

풍덕천 제1공영주차장 이용을

권하고있네요.




저희가 도착할때즘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서

급하게 안으로 피신했어요!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하게 4인테이블 3개와

창밖을 보며 앉을 수 있는 일렬테이블이

있었어요!



주문 하기 전 원산지 표지판 슥 확인해주구요!




저희는 창가 앞 4인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냅킨도 직접 다 접어서 넣어놓으시더라구요!

식사하기전부터 정성s가 너무 잘 느껴졌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부뚜막정식(1.3) x2

청국장 백반(0.9)

입니다!




부뚜막 정식이 금방 준비되었어요!

돼지 불백 비주얼이 마약 파무침과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매일 바뀐다는

정성을 다해 만드시는

반찬!

정말 노력이 먹기도 전에 너무 잘 느껴졌어요ㅠㅠ

양도 정말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그다음으로 나온 청국장입니다!

부뚜막 정식에 나오는 청국장은 약간 작은 뚝배기구요!

청국장 백반에 나오는 청국장은

좀 더 큰 뚝배기입니다!

보글 보글 끓는걸 보니 제배도

배고파서 끓더라구요





사진상으로 보기엔 큰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양차이가 2배정도 되어보였어요 ㅎㅎ




돼지불백과 깻잎쌈을 싸서

와구와구 먹었는데

정말 돼지불백에서 불맛이 기가막혔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말을 잃었어요.,

제가 배고팠던 덕도 있었겠지만

정말 근래 먹었던 돼지불백중 최고였습니다!

먹는도중에 비도 개서 너무 좋았어요!

비 갠후의 햇살을 보면서 먹으니까

기분이가 너무 좋았습니다!




돼지불백 한입 후에

청국장을 먹어주면

정말 기가막힙니다!

너무 즐겁게 어머니까지 모시고 다녀왔는데

너무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도전해볼게요!



할머니의 부뚜막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