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매탄동 : 매탄동 분위기, 커피 맛집 카페플러그인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플러그인


장소 : 카페플러그인

주소 : 경기 수원시 매탄동 227-4

영업시간 :
월 ~ 금
09 : 00 ~ 22 : 00
토, 일
12 : 00 ~ 22 : 00

연락처 : 0507-1378-0521


비가 조금씩 내리던 평일 저녁

길가던 도중 이쁜 카페가 눈에보여서

홀린듯이 들어갔습니다!



카페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가 계단을 오르게 되어있어서

더 이뻐보인 것 같아요!




카페 외부에 테라스처럼 되어있는데

비만 안왔다면 여기서 먹고싶더라구요!




내부에 들어갔습니다!

이쁜 식물들로 플랜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ㅎㅎ

사람들도 비를 피해서 오신건지

많더라구요! ㅎㅎ




가운데에는 피아노가 자리잡고있었습니다 ㅎㅎ

어렸을적 피아노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카페 내부에 피아노가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ㅎㅎ

인테리어로도 정말 이뻤지만

뭔가 사장님과 피아노 관계가 궁금했네요 ㅎㅎ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바닥이 단이 져있고 테이블이 더 놓여있어요!

공간들이 은은하고 아늑한 분위기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저희는 당당하게 카운터로가서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빈 라떼(4.5) 와

아이스아메리카노(3.5)

를 주문했습니다!

크로플과 샌드위치 외에 다양한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면 먹어보고싶었습니다 ㅎ흐




안쪽 벽에 책이놓인 다인석 테이블에 잠깐

앉아서 커피를 기다리며 내부를 구경했습니다 ㅎㅎ

계속 봐도 은은한 분위기 너무 좋아용📸



커피를 받자마자

피아노앞에서 찰칵📸

매장 입구에서 찰칵📸

했습니다 ㅎㅎ

바닐라빈라떼 맛도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ㅎㅎ



앵춘’s 카페일지 : 네이버 블로그

수원에서 갬송 카페 하는 이야기 | insta. @cafeplug_in | 수원시 영통구 산남로 40

m.blog.naver.com



카페플러그인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