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방이동 : 방이먹자골목 이자카야 잠실역 이자카야 동래별장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동래별장
장소 : 동래별장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63-1

영업시간 :
월 ~ 금
17 : 00 ~ 02 : 00
라스트오더
01 : 30
🌥️토, 일🌥️
15 : 00 ~ 02 : 00
라스트오더
01 : 30

연락처 : 02-422-0469


주말 저녁 날이 약간 우중충하긴 했지만

이런 비올 것 같은 날씨에

따뜻한 국물에 신선한 음식을 먹으러

방이동에 유명한 맛집

동래별장을 찾아갔습니다!




짜잔!

입구 분위기부터 아주 그냥

술맛나는 느낌의 인테리어가 가득하네요!




어렸을 적부터 책은 싫어했지만

식당 메뉴판은 좋아한 저인지라

누가 시키지 않아도 누구보다 먼저 가서

입구앞에 놓인 가판대의 메뉴를 한번 슥 봐주구요!




마음의 준비를 끝낸 후에 안으로 입성!

저녁시간이 되기도 전인데 손님들이 계셨어요!

이게 왠걸 앞은 포장마차 분위기의 야외 테이블인데

내부는 아예 색다른 분위기더라구요!





모든 메뉴가 맛있는 방이먹자골목 최고의 맛집

으로 제대로 딱 들어오고나니

갑자기 배가 너무 고파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내부를 슥 둘러본 후에

가장 맘에드는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저희가 앉은자리 바로 측면에는

바 형식의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꼬치들도 가지런히 내부에 들어있었네요 ㅎㅎ!




테이블에 앉아 살펴보니

야키토리(숯불꼬치구이)에 대한

그림과 이름이 쭉 붙어있었구요!

추가로,

동래별장만의 특별한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개인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에 3가지 사진, 3가지 해시태그를 올리면
  소주 또는 맥주 1병 서비스 를 준다고하네요!

👇🏻👇🏻👇🏻👇🏻👇🏻

#방이동맛집 #방이동술집 #잠실맛집
#송파맛집 #동래별장 #딱새우회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초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

액자가 걸려있었어요!

사장님이실거라는 추측을..ㅎㅎ




식당내부에

표시품목, 원산지, 음식명이 적혀있구요!

주변을 다 살핀후 저희는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우선  얼음잔 두개도 바로 같이 주셔서

야무지게 따라서

바로 한입 마셔줬습니다 ㅎㅂㅎ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다보니

목이 탔나봐요 ㅎㅂㅎ




직접 공수해오는 싱싱한 딱새우회
🌥️제주산 100%!!! 🌥️
물가가 올랐지만 제주산 딱새우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사시미 또한 싱싱한 생선으로만 제공한다고 하네요!

금방 준비되어 나온 제주딱새우회 20마리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나와서

신선한 딱새우가 더 신선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기분 좋아서 한잔 더했습니다! ㅎㅂㅎ

그리고 직원분께서 먹는 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추가로, 다 먹은후에 요청하면

머리튀김도 해주신다고 하네요!



우선 아무것도 묻히지 않고 순수의 맛으로

딱새우샷!

식감이 약간은 쫀득한것이 싱싱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바로 간장에 와사비를 풀어헤쳤구요!

두번째 샷을 준비했습니다!




와사비 푼 간장에 요리조리! 묻힌 후

딱새우샷!

두개를 동시에 먹으려다가 실패하고

하나씩 나눠먹었습니다…ㅎㅎ

욕심만 가득한 저였네요..ㅎㅎ

간장까지 찍어 먹으니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나가사키 짬뽕, 얼큰짬뽕탕, 오뎅탕

등 탕종류들도 엄청나게 맛있다고 방이동에 사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시킨 나가사키 짬뽕탕!

어느정도 끓인후에 국물맛을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얼큰한것이 간도 딱 좋았습니다!

🌥️술마시러 왔다가 모든 요리에 빠질 수 밖에 없는

방이먹자골목 최고의 맛집 인정입니다!🌥️

다음번엔 소주한잔하면서 동래별장의 안주를

제대로 느껴봐야겠네요!ㅎㅂㅎ




안에 계란뿐만 아니라 딱새우와 오징어도

들어있구요

숙주와 면의 조화가 기가막히더라구요!

정말 행복했습니다!




앗 그리고 동래별장의 별미!

딱새우회를 다먹고 따로 요청하시면

머리를 튀겨주시더라구요!

살이 많진 않지만

좋아하는 마니아층이 있을 것 같았어요!ㅎㅎ

너무 맛있는 안주들 덕분에 집갈때 비가 오긴

했지만 행복했습니다! ㅎㅂㅎ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