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구 : 수원디저트 수원선물케이크 원천동디저트맛집 수원케이크 맛집 제이델링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제이델링
수원점



장소 : 제이델링 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원천동 616-3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2 : 00
휴무일x

연락처 : 0507-1323-3508


날 좋은 금요일 오후 5시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서

제이델링 케이크를 주문예약했습니다!

링크참고 부탁드려요!
👇🏻👇🏻👇🏻👇🏻👇🏻👇🏻

J deling-수원직영점

수원케이크 맞춤 수제케이크 전문점 1등 브랜드 제이델링 입니다!

pf.kakao.com




제가 주문한 메뉴는

1호사이즈 과일폭탄(3.8)

입니다!





약속한 시간에 케이크를 픽업하기 위해

무인으로 운영하는 제이델링 수원점에 도착했습니다!




문앞에는 안내 설명이 적혀있어요!




내부로 들어오면 아기자기한 이쁜 파티용품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필요한 것들은 선택한 후에

적힌 가격만큼 벽면에 기재된 계좌번호로

송금하면 끝!

간단하죠!




저는 파티용품은 따로 필요하지 않아서

냉장고에서 케이크만 픽업했습니다!

예약손님들이 많으셨는지

냉장고 안에 다양한 케이크들이 많았어요!

다른 종류도 다음에 주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버렸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도 찰칵📸📸

인증도장 확실하게 찍어주고

바로 집으로 슝🚗🚗

했습니다.




집에오자마자 케이크를 개봉한 후

기본 초 하나를 요청드렸어서

불을 붙이고 분위기를 잡아보았습니다!

너무 이쁘네요ㅠㅠ

과일들이 형형색색한데

생크림이 부드럽게 덮고있으니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테이블에도 올려놓고 이쁜 조명과📸📸📸

과일들이 너무 신선해서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케이크를 잘라서 그릇에 이쁘게 올려놓으니

안에 과일들이 가득 들어있네요!

생크림도 가득해서

생크림, 과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애 디저트가 확실합니다 ㅎㅎ!




케이크에는 우유가 빠질 수 없죠!

우유로 입속을 촉촉하게 해주면서

케이크를 먹어주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과일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서

크림들이 덕지 덕지 붙어서

이쁘진 않지만 그래도

📸📸📸📸📸

특별한날 아니면 그냥이라도

케이크가 땡긴다고하면

제이델링만한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좋은시간 보내고,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