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수지구청역맛집 풍덕천동 맛집 수지구청역 빵집 브라우니70 수지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브라우니70
수지점(본사)



장소 : 브라우니70
수지점(본사)

주소 : 경기 용인시 풍덕천동 1082-2

영업시간 :
매일
08 : 00 ~ 24 : 00

연락처 : 031-262-7468


날 좋은 평일 오후 5시즘

수지구청역 주변에 위치한

브라우니70 본사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정말 자주 갔던 곳인데 오랜만에 방문해서

너무 반가웠어요 ㅎㅂㅎ!




날씨가 좋아서 매장이 더 이뻐보였어요 ㅎㅎ

매장 입구에는 양쪽에 상품홍보 가판대들이

놓여있었어요!

빙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까지

아주 먹음직스러운 것들이 있어서 배가 너무

고파졌었네요 ㅎㅂㅎ



입구 안쪽으로 진입하게 되면

주의사항이 적혀있었어요!

아무래도 학원들이 많고 학생들이 많이 방문을

해서 그런 것 같다는 조심스런 추측이..

사장님도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셨으면

이렇게 적어놓으셨을지 생각들게 되면서

바로 맛있는 것들을 먹기위해 진입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바로 다양한 빵 종류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실 보정카페거리에 위치한 브라우니70이 위치가

가까워서 최근 자주 방문했었는데

빵종류가 2배정도는 많아보였습니다!

공간도 굉장히 넓었어요!




빵종류가 넉넉하게 50여종은 되보였어요!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ㅎㅎ





카운터 쪽 우측에는

케이크들이 이쁘게 자리 잡고있었고요!

빠스테레라 주문 케이크도 받고있네요!




🌥️🌥️🌥️🌥️🌥️🌥️

키친 메뉴도 정말 다양하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우유빙수(1.3)

생과일 수박쥬스(0.7)

딸기라떼(0.6)

피칸파이(0.6)

입니다!




저희가 자리잡은 위치는

작은 대나무숲이 잘보이는

명당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자리까지 잡고 내부를 둘러보기 시작!

내부에서 밖이 통창으로 보여서

굉장히 더 넓어보였어요 ㅎㅎ

올때마다 든 생각인데 매장이 이쁜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대나무숲을 감상하면서 올라가다보면!

중간에 비밀스러운 공간도 있더라구요!

👇🏻👇🏻👇🏻👇🏻



TRAY RETURNS 장소와 더불어

1층을 내다볼 수 있는 조그마한 공간도 있었어요 ㅎㅎ!

층고가 높지 않아서 넓은공간보다는

좁은공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2층으로 올라오게 되면 많은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평일 오후 5시 저녁 전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인기가 많은 곳임이 틀림없네요 ㅎㅎ…




구경을 다 마칠즈음엔

저희가 주문했던 것들이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

얼마전 동탄롯데백화점 스케줄에서

Takeout할때 받아온 recycle 컵을

딸기라떼 컵으로 사용했습니다 ㅎㅎ




빙수와 파이 ㅠㅠ

조합이 너무 좋더라구요

팥빙수라서 그런 것 같아요

빙수위에 browny70 초콜릿이 올라간 것도

하나의 시그니처네요😉



음료들을 마시기전에

작은 대나무숲과 함께 사진촬영📸

해주구요!

다시봐도 너무 이쁘네요




빙수를 한입 먹자마자 기분이가 너무

좋아졌어요ㅠㅠ

사장님께서 아이스크림도 함께 갈아주셨다고하는데

그래서 더 맛있었나봐요

공간도 넓고 이쁜 대나무도 보면서

맛있는 디저트까지 먹으니

이보다 행복할 수가 없었습니다!

브라우니70 본사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본점과 헷갈리시면 안되요!🌥️



브라우니70 본사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