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송도 :닭갈비 부대찌개 맛집 오투닭갈비&부대찌개 인천송도아트포레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3.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닭갈비 & 부대찌개 맛집



오투닭갈비&부대찌개
인천송도아트포레점


입니다!



장소 : 오투닭갈비&부대찌개 인천송도아트포레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84-2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30 ~ 16 : 30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연락처 : 032-833-2888




굽이 굽이 골목진 길들을 찾다보면

두둥 보이는 오투닭갈비!

2층에 위치해있다!

C동 205!





내부 인테리어 모습은 이렇다!

브레이크타임시간 직전에 가서

안될줄 알았는데

브레이크타임이 알고보니

주말, 공휴일은

안한다고 한다..




Jm쿤의 특별한 날인덕분에

오늘

치즈듬뿍 닭갈비 2인분(1.7 x 2)

볶음밥(0.3x2)

사이다(0.2)

로 감칠나게 주문했다




주문을 완료하고 멍을 좀때리면서

내가 창문view자리에 앉았다는걸

인식하고

주변을 둘러보았다

대체적으로 가족분들이 많이오는

분위기s

였다!



Self바가 따로 준비되어있다!

마늘 김치

고추 마카로니

흑임자소스 샐러드

마음껏 이용된다!

상추도 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서

우린 상추맛볼

기회를 놓쳤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다

특히 피클과 동치미 오이국물?

맛이 기가막혔다

이것들로 입맛을 돋구고있는데…..






주문했던 치즈닭갈비가

나왔다

마치 바다를

가르는 치즈들이

닭갈비와 야채들을

갈라놓은 상태로

준비되어있었다

맛은 기가막혔다





다먹고 볶음밥을 먹기전에

오늘 수고한

우리를 위해서

별을 그림으로써

이 식사를

마무리하고 싶었다




누룽지까지 만들어서

박박 다 긁어 먹었다





계산하려고 나오는데

카운터에 이렇게 적혀있었다

대한민국이

도대체 얼마나 바쁘면

이렇게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까지 나온건지..

점심시간이 황금시간이긴 하지만

좀 현실이 급 우울s

Mode였지만

배가 든든해서

Pass!!!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