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상현동파스타 상현동데이트 상현동양식 광교파스타 광교양식 상현동 광교숲속마을 맛집 멜롯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멜롯


장소 : 멜롯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58-17

영업시간 :
월 ~ 금
10 : 0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0 : 00
🌥️토🌥️
10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날 좋은 평일 오후 1시반즘 방문했던 멜롯!

상현동 광교숲속마을에 위치해있어요!

굉장히 한적해서 기분이가 너무 좋았습니다!

일상이 늘 바쁘고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다보니

가끔 이렇게 조용한 곳이 좋더라구요!



매장 입구모습입니다!

앞에 가판대도 놓여있네요!

주택가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내부에 들어서게 되면 이쁜 식물들과

와인, 와인잔들로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아기자기한 분위기였습니다!




처음 들어갔을때 공간에는 음식을 조리하는

주방과 테이블이 한공간에 있었구요!

안쪽으로 좀 더 들어가보면

내부에 공간이 더 있더라구요!






이렇게 이쁘게 모임도 할 수 있게

꾸며져있었어요!

나중에 동네 친구들과 다같이 방문해도 좋을 것같고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제격인 것 같아요





내부 조명들과 테이블 위에 물병에 꽂힌 꽃들도

너무 이뻤구요!

조리하는 곳 옆에 음식별 원산지도 적혀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 크림 파스타(1.8)
생크림과 신선한 새우가 만난 크림파스타

루꼴라피자(1.8)
향긋한 루꼴라와 고소한 치즈의 만남

아이스 아메리카노(+0.2)

오렌지 에이드(+0.3)

레몬에이드(+0.3)

입니다!




먼저 식전빵과 피클,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아주 이쁜 컵에 담겨서 나오더라구요!

목이 많이 말랐는지

아아가 특히 너무 맛있었습니다!




에이드를 위한 머들러가 아주 이쁘고 상큼한게

나와서 바로 클로즈샷📸

에이드도 너무 맛있었어요!


머들러

머들러호텔용어사전 휘젓는 막대. 원래는 재료를 으깨거나 섞는데 사용하는데 최근에는 각양각색의 색깔을 가지고 칵테일 장식용으로 사용되고 있다. 긴 막대기 모양이며 끝부분이 가늘고 작

m.terms.naver.com





새우 크림 파스타(1.8)
생크림과 신선한 새우가 만난 크림파스타

루꼴라피자(1.8)
향긋한 루꼴라와 고소한 치즈의 만남

음료들 사진을 찍고 얼마 안있어서

피자와 파스타가 금방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아주 막강했어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ㅎㅎ




먼저 피자부터 먹어보았는데

루꼴라와 도우의 조화가 기가막혔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으로 맛본 파스따!

새우도 아주 통통하니

크림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다음번에 리조또와 감바스, 스테이크를 먹으러

또 방문해야겠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가서 행복했습니다 ㅎㅎ!




멜롯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