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논현동 : 신사생일카페 학동대관카페 신사대관카페 논현카페대관 디저트 맛집 커피 맛집 빌라디블랑커피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빌라디블랑커피


장소 : 빌라드블랑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7-19

영업시간 :
월 ~ 금
09 : 00 ~ 20 : 00
라스트오더
19 : 30
토, 일
10 : 00 ~ 19 : 00
라스트오더
18 : 30

연락처 : 070-4193-8888


날 좋은 평일 점심시간 전 11시 반즘

논현동에 위치한 이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비가 많이 내리는데 다행히도

날씨가 좋았어요 ㅎㅎ



입구 좌측편에는 테라스가 보이더라구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테라스가 좌측에

너무 잘 보였습니다!




윗길에서 내려오며 보이던 VILLA de BLANC

Happy hour
모든 음료 1,000원할인
평일 15 : 00 ~ 18 : 00
주말 all day

추억의 뽑기 한판




이벤트도 진행하고있는 가판대홍보물도 딱!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들어서자마자 주문을 하기 전

야외 테라스 스캔을 했습니다!

햇빛이 잘들어서 그런지 너무 이뻤어요!

바닥도 너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엔 최적의 장소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 이름을 너무 이쁘고 고급스럽게

잘 지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로고도 VB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쳐크림라떼(6.8)
피스타치오크림이 들어가는 아이스라떼 입니다 :)

뱅쇼에이드(7.0)
무알콜 졸여진 와인이 들어간 청량한 에이드입니다.
가니쉬는 오렌지,자몽,시나몬스틱!

얼그레이갸또(6.9)
얼그레이 잎차향이 가득한 갸또 케이쿠




초콜렛 마들렌(2.4)

말차 마들렌(2.4)

입니다!





초콜렛 마들렌(2.4)

말차 마들렌(2.4)

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야외테라스가 괜시리 너무 좋아서

진동벨을 꾹 쥐고 테라스 주변을 서성였습니다 ㅎㅎ



테라스와 2층이 연결된 계단은 함께 운영하는

미용실로 연결되는 계단이었습니다!

내부로도 연결되는 곳이 있었어요!

카페인줄 알고 올라갔다 왔었네요 ㅎㅎ





내부가 넓어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았습니다!

일부러 사람이 없을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네요 ㅎㅂㅎ!




화장실도 너무 깨끗했어요!





저희가 앉은 공간은 가장넓은 곳이었습니다!

돌 재질로 된 것같은 벽 디자인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의자와 테이블들도 감성이 넘쳤구요!

식물이 놓여있는 것도 바닥디자인도 완전

깔끔s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했던 메뉴들이 다 나오고!

이쁘게 한 컷📸




시그니쳐크림라떼(6.8)
피스타치오크림이 들어가는 아이스라떼 입니다 :)

뱅쇼에이드(7.0)
무알콜 졸여진 와인이 들어간 청량한 에이드입니다.
가니쉬는 오렌지,자몽,시나몬스틱!

시그니쳐크림라떼는 너무 부드러운 피스타치오크림과

커피의 조합이 환상적이었습니다!

크림색깔이 너무 이쁘죠!

뱅쇼에이드 또한 비주얼은 말할 것도 없구요!

안에들어간 신선한 과일들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맛있고 좋았네요!




얼그레이갸또(6.9)
얼그레이 잎차향이 가득한 갸또 케이쿠

초콜렛 마들렌(2.4)

말차 마들렌(2.4)

음료와 갸또는 너무 이쁘고 마들렌은 귀여워서

클로즈샷📸

얼그레이갸또는 너무 맛있었네요!

초콜렛, 말차마들렌 도

고양이 발모양으로 귀여울 뿐만 아니라

맛까지 아주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쁜 컵 받침과 이쁜 벽 인테리어

콜라보로 마무리할게요!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던 공간이였네요!

날이 좀 풀리면 테라스에서 커피한잔

하러 가봐야겠어요!



빌라드블랑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