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대치동 : 회식장소추천 복국밀키트 코엑스/삼성/선릉 맛집 여름 복어지리 몸보신 동래복국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동래복국


장소 : 동래복국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943-12

영업시간 :
월 ~ 금
10 : 0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토🌥️
10 : 00 ~ 15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753-5038


날이 덥고 얼마전 중복날이 임박해서

평일 점심 중복날 하루전에 방문했습니다!ㅎㅎ
👇🏻👇🏻👇🏻👇🏻👇🏻👇🏻

중복

하지 후 제4경일을 말한다. 하지 후 제3경일을 초복, 입추 후 제1경일을 말복이라고 한다. 중복과 말복 사이는 대개 10일 간격이지만, 20일을 격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를 월복(越伏)이라 한다

m.terms.naver.com



야무지게 복어요리를 먹기위해

삼성역 근처에 위치한 동래복국에 도착했습니다!




건물 앞에 도착하면 흰 간판이 저희를 반겨줍니다!

건물 내부에 들어오면 검은 간판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ㅎㅎ




계단을 총총 올라가다보면

금방 2층에 도착합니다!

올라가는 중에 복찜, 복사시미, 복튀김, 복지리

네가지 다 너무 맛있게 홍보되어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붙여 놓으셔서 배가 고파 기절s할뻔했네요




내부가 넓고 테이블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점심에 정말 바쁘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모든 테이블이 세팅되어있을 정도면

말해모해 인것같아요..ㅎㅎ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안쪽 넓은

분리되어있는 방안에 앉았습니다 ㅎㅎ!




착석하자마자 약간의 고민후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복불고기정식(1인) (2.5)x2

입니다!




동래복국 대표메뉴
👇🏻👇🏻👇🏻👇🏻👇🏻👇🏻


동래복국 메뉴
👇🏻👇🏻👇🏻👇🏻👇🏻👇🏻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참고하세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복껍질무침, 간단한 찬들을 밑반찬으로

가져다주셨어요!

테이블 아래어 숟가락, 젓가락이 깔끔s하게

정리되어있어서 바로 꺼내버렸습니다.

야무지게 공기밥도 미리 가져다주셔서

복껍질무침과 밥한입 했는데 간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특히,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행복했네요 ㅎㅎ





얼마지나지 않아 등장한 복불고기!

비주얼이 정말 막강하더라구요!

채소들도 다양하게 들어갈 뿐더러

몸보신하기에 딱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여쭤보니

매일 아침 직접 맛보고 검증한 채수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위 조리 철학을 20년간 유지해온 한결같은,

믿을 수 있는 맛!




복살들이 야무지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아주 탱탱하고 비주얼이 갓벽했습니다…



어느정도 끓여준 후에

야무지게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복지리탕용 간장인 것 같지만

그냥 저는 복불고기를 간장에 와사비를 살짝쿵 푼후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복불고기를 태어나서 처음 메어보았는데

Best에 들어갔습니다…

동래복국이 맛있게 해서 그런거겠죠?ㅎㅂㅎ





복불고기를 어느정도 완료하고 난 후에

복지리를 바로 준비해주셨어요!

역시나 야채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구요!

살들도 탱탱하니 기가막히네요!




살코기를 간장에 찍어먹으니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왜 이맛을 이제 안건지

복불고기를 먹은 후 복지리탕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 상태뿐만아니라

  고급요리 복어를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 할 수 있었고

부모님이나 친한 친구들과 와서 먹기에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아직 말복이 남았는데 여기만한 음식은 없는것같네요!

가성비 좋고 남녀노소에게 좋은 음식일 뿐만 아니라

신선한 재료로 맛이 남달랐어요!

조만간 또 방문해서

다양한 복어요리를 먹어봐야겠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날하루를 정말 행복하게

잘 보냈습니다 ㅎㅎ


복사꽃 아래 동래복국
모두 홈페이지

[복사꽃 아래 동래복국 - 동래복국]

복사꽃 아래 동래복국 강남구 대치동 943-12

dongraefugu.modoo.at


동래복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복사꽃아래동래복국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복사꽃아래동래복국

smartstore.naver.com



동래복국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