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논현동 : 강남 위스키바 강남 칵테일바 압구정 신사 논현 학동 분위기 맛집 강남 위스키바, 칵테일바(BAR) 바 펄스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바 펄스(BAR)


장소 : 바 펄스(BAR)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60-14

영업시간 :
매일
18 : 00 ~ 03 : 00
🌥️브레이크타임, 휴무일 x🌥️

연락처 : 02-518-0930



날 좋은 평일 저녁

신사역과 압구정역 사이에 위치한

바 펄스를 방문했습니다!

날이 덥고 습해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나더라구요




건물 입구에 도착했을때 보이는 모습입니다!

통창으로되어있어서 바깥에서 2층

내부가 살짝 보였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설렘을 안고 들어갔습니다!




건물 내부로 진입하다보니 2층으로 가라는

안내판도 보였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바로 내리니

바 펄스가 바로 두둥탁 등장!




룸도 두군데 구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조명뿐만 아니라 인테리어가 정말 이뻐서

계속 둘러봤어요!




바텐더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바로앞 테이블에 착석!

조명들과 많은 술병들이 어우러져서

기분이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바로 앞에는 회원권 판매설명이 있었어요!

멤버쉽까지 있는거보니 단골 분들도

정말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더군다나 추가로 제조해주시는

술까지 하면 훨씬 많겠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술과 안주는

소세지플레이트(4.0)

미도리사워(2.3)

DALMORE달모어12Y(2.2)

어페어런츠사워(2.3)

라스트라프(2.5)

커버차지(1.0)x2

입니다!




술을 마시기전 손수건으로

손을 청결하게 먼저 닦아줬습니다!




DALMORE달모어12Y(2.2)

처음은 맥켈란을 시도하고 싶었으나

재고가 없다고 하며 달모어로 선택했습니다!

본연의 향과 맛을 조금만 즐기다가…

얼음도 함께 요청드려서 얌전히 기다렸습니다 ㅎㅎ




사각얼음에 희석시켜 먹으니 좋더라구요!

옆에 이쁜 모닥불 조명까지 갓벽했습니다..

술을 잘못하는 분들에게누

이렇게 드시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ㅂㅎ




소세지플레이트(4.0)

아주 가지런하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습니다!

소스도 케찹과 홀그레인이 나와서 골라먹기

좋았어요ㅎㅎ!




분위기도 달아 올라서

물도 한모금 해주었습니다 ㅎㅎ!



미도리샤워(2.3)

친한 형님께서 좋아하는 술이라며 시킨 술!

저도 전부터 먹어보긴했지만

이날따라 유독 더 맛있더라구요 ㅎㅂㅎ

바텐더 분이 술을 너무 잘 제조하시더라구요!




미도리 사워에 관한 정보는 아래 참고하세요!

👇🏻👇🏻👇🏻👇🏻👇🏻👇🏻👇🏻





기본 플레이팅 안주!

안주와 맛있게 한잔씩 먹고있는와중

기본안주 등장!

바나나에 초코파우더를 뿌려서 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과자가 있어서 카나페처럼

햄과 토마토를 싸먹을 수도 있었어요!




술과 맛있는 안주들이 완성되니

너무 보기 좋아서 한컷📸




어페어런츠샤워(2.3)

이탈리아인들이 즐겨마신다는

APEROL이 들어간 맛있는 칵테일!

도수도 낮아서 술을 잘 못하지만 즐기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할 만한 술이였어요!

제 취향을 고려해서 바텐더 분이 추천해주셨답니다!



라스트라프(2.5)

LAPHROAIG의 앞자를 따와 지어진

라스트라프!

파인애플과 조화되어서 독특한 맛을 내더라구요!

친한 형님께서 주문했는데

제가 거의 다 마셨네요 ㅎㅎ



분위기 맛 둘다 너무 좋았을 뿐더러

바텐더님들이 너무 친절해서 기억에 남는

바 펄스!

다음에 꼭 또 방문해서 다양한

맛있는 술들을 시도해보겠습니다!


바 펄스(BAR)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