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동 : 영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커피맛집 크레마노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크레마노 커피바 영통본점


장소 : 크레마노 커피바
영통본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동 1010-1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1 : 00

연락처 : 0507-1481-3150


날 좋은 평일 점심시간

영통역 근처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ㅎㅎ

사실 아는형님께서 추천해주셔서 가보게되었어요!



외관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한 모습입니다!





밖에 테라스도 있네요!ㅎㅎ

공간이 아기자기해서 귀엽더라구요 ㅎㅎ





내부에 들어오게되면

높은 의자들과 그림들이 눈에 띄었어요!

매장이 굉장히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매장 내부가 넓진 않아서

들어오자마자 금방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카운터 좌측에는 멋진 문양이 걸려있구요!

바로 앞에도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중요한거 박대훈 대표님이 계셨어요!

2016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세계챔피언을

하신 경력이 있으신 훌륭하신분이셨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3.7)

아이스바닐라라떼(4.7)

아이스오늘의커피(3.2)

입니다!

👇🏻👇🏻👇🏻👇🏻👇🏻👇🏻


카운터 우측에는 간단한 크로아상, 브리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상패들이 놓여있네요!



아아 너무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커피맛은 믿고 마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진정한 커피의 맛을 느끼려면 에스프레소를

먹었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한게 좀 아쉬웠었네요 ㅎㅎ

다음번엔 에스프레소를 꼭 시도해봐야겠어요


크레마노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