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화성시 동탄 : 동탄 가볼만한곳 분위기, 파스타 맛집 양식 레스토랑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장소 :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160 D.Avenue 2층

영업시간 :
매일
10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6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0 : 30
🌥️백화점 휴무 동일🌥️
정부 방역수칙으로 인한
영업시간 변경

연락처 : 031-8036-3640


요즘 날씨가 비가 많이와서

우중충하죠!

그럴때는 기분전환하러 백화점 가는 것만한게 없죠!

저는 평일 저녁시간 동탄역 바로 앞에 위치한

롯데백화점동탄점 D.Avenue 2F

스케줄에 방문했습니다!




스케줄동탄 입구 앞에서 바란본 뷰 입니다.

개방감있고 넓고 굉장히 좋죠!




입구앞 모습은 이렇습니다!

메뉴도 붙어있구요!

문 상단에 흰색으로 S 스케줄 시그니처마크와

SCHEDULE이 적혀있네요 ㅎㅎ




입구를 들어서면

우측에 노란우산을 대여해주는 것도 있구요!

아기들 전용 의자, 동화책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들을 위한 마음이

너무 잘 느껴졌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좌측에는 와인병들이

담긴 와인냉장고와

주방이 있구요!




우측을 바라보자마자 수많은 자리들이 펼쳐졌습니다!

숲속에 이쁜자리들이 있는 느낌s죠!ㅎㅎ

예쁘게 플랜테리어 되어있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소파색깔이 너무 이뻤어요!!




안쪽으로 걸어들어가면서 바라본

바깥뷰와 안뷰는

제 시력을 증가시켜주는 기분이 들만큼

너무 이뻐서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벽에 걸린 그림마저도 너무 이뻤습니다!

사실 이쁜 사진들을 남기고 싶어서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오후 5시에

예약을해서 10분전부터 앞에서 기다린건

안비밀입니다 🌥️🌥️




안쪽을 조금 둘러보는 중에

예약을 했기에 지정된 안쪽 끝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착석하자마자 식전 커트러리와 물 접시 티슈들을

세팅해주셨어요!

물한잔 마셔주구요!!🚗



자리안내와 세팅이 끝나고

안쪽 자리들을 구경했어요!

제가 앉은자리는 내부와 외부가 잘보이는

내외공간의 기가막힌 자리였다면

안쪽은 가운데는 궁전을 방불케하는 분위기더라구요!

특히 분수가 정말 이뻐서 멍하니 바라보며

📸



안쪽에도 아기의자들이 준비되어있구요!

이쁜 포토스팟인

전신거울도 있었습니다!




내부가 너무 이뻐서 주문도 하기전에

구경을 다해버리고 왔습니다 ㅎㅎ




다시 착석하자마자 테블릿으로

주문완료!



🌥️🌥️🌥️🌥️🌥️

제가 주문한 메뉴는

김치볶음밥(1.8)
스케줄의 가장 인기많은 대표메뉴!

트러플 화이트 라구(3.0)
블랙 트러플을 아낌없이 테이블에서
직접 슬라이스하여 넣어드립니다.

아이스 로얄밀크티(7.0)

입니다!
🌥️🌥️🌥️🌥️🌥️🌥️🌥️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대표메뉴들 입니다!
👇🏻👇🏻👇🏻👇🏻👇🏻


🌥️🌥️🌥️🌥️🌥️🌥️🌥️🌥️

스케줄동탄 롯데백화점 동탄점 메뉴들 입니다
👇🏻👇🏻👇🏻👇🏻👇🏻👇🏻

🌥️🌥️🌥️🌥️🌥️🌥️🌥️🌥️🌥️🌥️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이 정말 많아서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다른 음식들을

먹어봐야겠더라구요!




기다리다보니

먼저 피클과 아이스로얄밀크티가 먼저 나왔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얼른 음식들이 나오기를 기다렸네요 ㅎㅎ



음식들이 다 나왔는데 정말 너무 맛있어보였어요ㅜㅜ

밀크티로 설레는 목을 한번 더 축여주고!



바로 김치볶음밥과 트러플 화이트 라구파스타를

집중공략했습니다!

비주얼부터 너무 이뻤는데

심지어 소세지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한입씩 먹고 내부 인테리어와 창밖을 한번씩

바라보면..

그만한 힐링은 없더라구요!

너무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입이 심심할때마다 싱그러운 피클을 먹어주니

더더욱 입맛을 돋구아서

식욕이 뿜뿜했네요 ㅎㅎ

스케줄은 피클마저 맛나네요




식사를 야무지게 마치고

밀크티는 조금 남기게되어서

부득이하게 take out 요청을 드렸는데

다행히도 해주셔서

이렇게 이쁜 샷을 남기고 떠났습니다 ㅎㅎ

다음에 꼭 또다시 방문해서 더 다양하게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ㅂㅎ




스케줄 동탄
캐치테이블(예약)

스케줄 동탄

프랑스 실내 정원이 연상되는 인테리어에 최상급 요리가 함께하는 호텔식 레스토랑

app.catchtable.co.kr


스케줄
홈페이지

스케줄청담

Schedule Dinning Restaurant

www.schedulecorp.co.kr


스케줄
네이버블로그

스케줄 (schedule official) : 네이버 블로그

▶ 스케줄 청담점ㅣ합정점ㅣ해운대점ㅣ양양점ㅣ동탄점ㅣ성수점ㅣ 스케줄은 다양한 음식, 디저트와 함께 주류 및 최상의 서비스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m.blog.naver.com




스케줄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 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