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더블트리바이힐튼 판교 G층 분위기 맛집 카페 몽델리부티크 MONG DELI BOUTIQUE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몽델리부티크


장소 : 몽델리부티크
MONG DELI BOUTIQUE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3-2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영업시간이 변경 될 수 있어
전화문의 부탁!🌥️

연락처 : 0507-1354-7399


지하에 주차를 하고 G층으로 이동했습니다!

평일 이른저녁시간이라 주차자리는 B2기준으로

굉장히 널럴했습니다 ㅎㅂㅎ

더블트리바이힐튼 서울판교호텔에 속해있는

카페이다보니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었어요 ㅎㅎ




맛있는 커피를 마시기 위해 G층으로 이동 슝!




입구에 들어가기 전

외부에서 바라본 통창을 가진 카페..

들어가기도 전부터 압도되어버렸습니다




건물 내부로 들어온 뒤

MONG DELI BOUTIQUE

영어 이름마저도 이쁘네요!

들어가기전 모습이 너무 이뻐서

바로 못들어가고 밖에서 한참을 사진을 찍고나서야

들어갔네요 너무 이뻤어요!



입구를 딱 들어가기전에 가판대에 적힌

브런치메뉴들을 간단히 스캔을 해준뒤

성큼성큼 들어갔습니다!




카페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넓었어요!

분위기가 호텔에 있는 카페에 걸맞게 화려했구요!

신기한건 막 꾸민건 또 없는데 굉장히 분위기 있고

고급스러운 라운지 느낌이 강했어요!




이쁜 액자들도 카페 분위기에 한 몫 하더라구요!

저희가 맡은 자리는 통창이 위치한 안쪽 자리입니다!

입구에서 쭉들어가서 우측모서리 부분이었습니다!




자리를 맡은 후

주문을 하기위해 카운터로 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아보카도👇🏻👇🏻🌥️

아보카도 루꼴라 바질 샌드위치 세트(2.8)
(아이스라떼 포함)
아보카도 루꼴라 바질 샌드위치 미니샐러드&커피세트

아이스 바닐라빈라떼(Vanilla Bean)(0.95)

흑임자라떼(BS Latte)(0.95)

입니다!





대표메뉴들 참고하세요!
👇🏻👇🏻👇🏻👇🏻👇🏻👇🏻👇🏻



주문을 완료하고 빵을 구경했어요!




빵종류가 다양했어요!

여기 중에서 먹어보고 싶었던건

루꼴라 치아바타 피자(1.1)




여기 중에서 먹어보고 싶었던건

바닐라 까눌레(0.38)

이었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보고 싶은 것들을

기억해놓고 먹어야겠네요!




빵구경을 마치고

들어올 수 있는 후문쪽도 있길래 그쪽으로 구경을 가는데~

이쁜 식물들로 꾸며져있고

와인들로 장식되어진 큰 사각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자리앞에 와인 메뉴판이 있는 카판대가 놓인 걸

보니 와인도 판매하는 것 같네요!




후문으로 나오면 이런모습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외부까지 구경을 마치고 다시 성큼성큼

들어왔습니다!




구경을 마치고 들어오니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비주얼이 정말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놀랬습니다!



아보카도 루꼴라 바질 샌드위치 세트(2.8)
(아이스라떼 포함)
아보카도 루꼴라 바질 샌드위치 미니샐러드&커피세트

샐러드도 정말 신선하고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재료들도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맛보고 나서 마시 커피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맛있는게 최고죠!



이쁜 컵 받침대와 친환경 빨대!

좋은 친환경은 알려야죠!




샌드위치와 커피를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와서 보니 또 더 예쁘더라구요

인생사진을 건졌네요 ㅎㅎ

모두 방문하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






몽델리부티크
MONG DELI BOUTIQUE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