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분위기 끝판왕 커피맛집 별다방 스타벅스 용인죽전역R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스타벅스
용인죽전역R점


장소 : 스타벅스 용인죽전역R점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492

영업시간 :
매일
08 : 00 ~ 21 : 00

연락처 : 1522-3232


전부터 자주 방문했었던

죽전에서 너무 이쁜 카페

스타벅스R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주차를하고 지상1층으로 나온 후

대로변으로 걸어서 조금만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여기는 평소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건

제가 가본 스타벅스들중에서

내부가 가장 이쁜 곳 같아요!


처음 생겼을때 방문했던 이곳은

너무 놀라웠습니다.

천장의 아우라 뿐만 아니라

안쪽 벽면에 꾸며져있는 것과

너무 조화롭게 잘 되어있거든요!



너무 이쁘죠!



커피를 제조하는 가운데 내부도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V(6.8)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V(7.3)

입니다!




주문을 완료한 후

대기하는중에 무료로 빵을 나눠주고 있더라구요!

하나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우리 잣, 우유 크림번



얼마지나지 않아

드디어 고대하던 저희의 음료가 나왔습니다!




역시 스타벅스 커피는 믿고 먹는거죠 ㅎㅎ

한입마실때마다 역시 스벅이라는

말이 늘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