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매탄동 : 매탄동참치 매탄동횟집 수원참치 특별한 기념일에 가기좋은 룸이 구비된 참치맛집 원참치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원참치


장소 : 원참치

주소 : 경기 수원시 매탄동 834-41

영업시간 :
매일
16 : 00 ~ 24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1-212-9954


평범한 평일 저녁

비는 오지만 참치는 땡기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매탄동에 위치한

곽춘복이 요리하는 참치이야기

원참치에 방문했습니다!




앞에서부터 으리으리하게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들어도가기전부터 긴장감과 설렘을 안겨주더라구요





매장 입구문을 열고 위풍당당하게 들어갔습니다!




매장 내부는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식물들로 이쁘게 플랜테리어까지 갓벽했습니다!

Tv도 걸려있구요!

룸형식으로 구비된 방도 있었어요!




8~10명까지 한번에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회식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쪽에서 직접 요리를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너무 멋있으시고 친절하시고 젠틀하시더라구요!




요리하시는 곳 왼쪽에도

룸형식으로 구비된 곳이 있었습니다!

가는 길에 표창장들과 위생등급 매우우수라는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WIFI까지 깰꼼s하게 붙여놓으셨네요!




다른 공간에도 이쁜 참치사진과 위생등급 매우우수!

그리고

참치 부위별 특징이 나와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좋은 부위 한접시 선(35P) 입니다!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느낀점은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본 찬들을 세팅해주셨구요!

저희는 먹을 준비를 하기위해 물티슈로 손을

슥슥했습니다!




처음으로 나온 참치와 야채 초장의 조합

입맛을 돋구는데 아주 일품이더라고요!

너무 맛있는 시작이었습니다!




2번째로 나온 우동과 오뎅!

뜨끈하니 아주 기가막혔습니다!

밖에 비까지오니 뜨끈한국물이 제격이더라고요!




그다음 나온 콘치즈

아주 뜨끈뜨끈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술을 정말 한잔하고싶었지만

뒤에 일정이 없어서 그러진 못했네요ㅠㅠ




조금 먹다보니 드디어 나온 참치!

좌측 가운데와 가운데 상단에 있는 두개부위가

맛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사장님께서 음식설명까지 자세하게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시고 멋있으셨습니다!

그리고 참치 떼깔이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괜히 평이 좋은게 아니었습니다!

참치에 올려먹을 맛있는 젓갈장과 마늘장이 있어요!



참치 부위별 명칭 참고하세요!

👇🏻👇🏻👇🏻👇🏻👇🏻👇🏻




우선 날 것의 상태 그대로 한입씩 ㅎㅂㅎ

입에서 아주 놀아나는 참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레몬을 살짝s 뿌려주구요~




눈으로 슥 한번씩 감상해주고



가장 맛있어보이는 생기있어보이는

부위부터 섭렵했습니다!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



다른 부위들도 빠질 것 없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여기 무조건 또 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묵은지에 싸먹어도 맛있고

와사비에 싸먹어도 맛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참치먹을때는 와사비에 간장 또는 김 조합이

최고였다고 생각한 저지만 이날만큼은

마구마구 잡히는데로 먹어버렸습니다…

왜냐면 참치가 너무 신선했거든요…




참치를 먹던 중간에

초밥을 4p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서비스까지 좋으니 저더러 어떡하라는거죠!ㅠㅠ

떼깔 고운거 보이시나요ㅠㅠ

연분홍분홍한게 마치 벚꽃같네요

야무지게 연속으로 2개 집어서 먹어버렸습니다!




초밥을 해치우자마자

이젠 김과 무슨의 콜라보레이션을 했습니다.




참치만 계속 먹다가

당근과 콘치즈도 빠지면

섭섭하기에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그리고 나온 생선구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곧바로 코다리튀김이 나왔는데요

처음먹어보는 튀김이었는데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 튀김까지 갓벽했습니다ㅠㅠ

특히 새우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참치에서 튀김으로 마무니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지인들에게도 마구마구 소개해줘야겠어요 ㅎㅎ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