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판교동 : 서판교맛집 서판교파스타 서판교스테이크 판교도서관맛집 분위기 맛집 양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워모잡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스테리아 워모잡


장소 : 오스테리아 워모잡

주소 : 경기 성남시 판교동 600-5

영업시간 :
월 ~ 토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30
라스트오더
20 : 40
🌥️일🌥️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30
라스트오더
19 : 40
🌥️매달 2, 4, 5 번째 🌥️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02-9541


요즘 계속 비가오네요 ㅎㅎ

약간 흐린 주말에 서판교에 있는

양식당을 방문했어요!

주변에서 하도 맛있다고해서

기대를 잔뜩s하고 갔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이곳입니다!

입구부터 로컬앤틱분위기 난리나죠!

매장 입구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좌측에는 매장 홍보 팜플렛이 걸려있네요!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맥주/와인

이 적혀있습니다!

파티룸 대관도 가능하네요!

연말이나 기념일에 파티하기 정말 좋을 것 같은

느낌이 스멀스멀하네요




계단을 성큼성큼 올라가면

왼쪽에는 이쁜 postage stamps가 있구요!

WELCOMEㅇ이 적혀있네요!

저도 반가워요! ㅋㄷㅋㄷ




매장 입구를 딱 들어오니 생각했던 분위기와

너무 같았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게 인테리어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서 문 바로 우측에 착석

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2인 스테이크세트(8.4)

안심 스테이크 미디움
보코치니 아라비아따
안심샐러드
사이다, 오렌지쥬스

입니다!

👇🏻👇🏻👇🏻👇🏻👇🏻👇🏻



주문을 완료하고 주변을 둘러보았는데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봤을때

이렇게나 이쁜 것들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분위기가 정말 제가 좋아하는

고풍s 느낌이네요 ㅎㅎ




저희 테이블에 이쁜 미니드레스를 입은

형상이 놓여있었구요

그 옆에 창문앞에는 이쁜 전등과

책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ㅎㅎ

지적 이미지 +100




매장 내부가 너무 이뻤어요

안쪽에서는 대가족들이 모여서

식사하고 계셨는데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ㅠㅠ

순간 끼고싶다는 생각s가 들었네요 ㅎㅎ..




우선 처음으로

저희가 주문한 음료들이 먼저 나왔습니다!

사이다는 얼음컵에 먹는건 국룰이죠!

오렌지쥬스!

안에 얼음이 있는데 오렌지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했습니다..

너무 맛있었네요!



음료가 나온지 얼마안되서

기본 식기류들과 식전빵을 주셨어요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올리브에 야무지게 찍어먹었어요!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안심샐러드 입니다!

사실 이날 저희가 특별한 기념일이라서

많이 돌아다니게 되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고기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역시나 너무 맛있었구요!

야채들도 정말 싱싱하고 고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준비된

보코치니 아라비아따

치즈가 눈처럼 소복히 쌓여있는게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면 익힘도 제가 딱 좋아하는 정도였구요

특시 소스가 정말 제취향에 너무

잘맞았습니다 ㅎㅎ




대망의 안심스테이크!

핑크솔트까지 갓벽하네요!

이쁘게 잘라서 맛있게 먹을 준비를 해버렸습니다!




야채들과 곁들여서 함께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집 정말 음식 잘하더라구요!

야무지게 숨도 참고 고기맛을 음미했네요!




메인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

가 나왔는데요

정말 입안에서 녹아서 기분 좋게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특별한날 오기좋은 식당 best네요!

서판교에 방문할때마다 이곳이 바로 생각날 것같네요


오스테리아 워모잡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