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정자동 : 정자동 카페거리 엠코헤리츠 고디바 GODIVA 초콜릿 선물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고디바
분당정자점


장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6-1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50

연락처 : 031-712-4648


정자동 카페거리에 방문할때마다

지나가면서 보기만하고 정작 들어가보지는

않았던 고디바에 방문했습니다!




매장 입구모습입니다!

Belgium 1926이 똭 보이네요

역사가 깃든 고디바!





매장 내부가 좁지만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이유는 친구 집들이 선물을

사기위해 방문했습니다!

이미 가지고 싶어하는 것들은 다 있어서

특별한 초콜릿을 선물해주기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말 문양이 굉장히 멋지네요 ㅎㅎ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초콜릿들 뿐만 아니라 음료, 케이크까지

맛있는 것들 천지더라구요!

다음에 생일파티용 케이크를 주문하기에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이쁜 고디바 쿨러백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충동구매s 할뻔했습니다…




내부에는 이쁜 그림들도 걸려있어요!

다양한 고디바 매장 입구사진들이네요 ㅎㅎ




친구와 저는 고심끝에

프레스티지 비스킷 컬렉션(5.5)

을 선택했습니다!

다양한 모양들이 너무 이쁘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이쁜 박스를 종이백에 담아주셨어요!

5만원 이상 구매해서 초콜릿 하나도 덤으로

획득했습니다!




이쁜 고디바 종이백에 쏙!

선물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음번엔
음료 리뷰 잊지않고 해봐야겠어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