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인천 연수구 송도동 : 인천송도맛집 송도맛집 인천삼계탕 인천오리백숙 인천대맛집 삼계탕 맛집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장소 :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0 : 30

연락처 : 0507-1493-5279



흐린 주말 점심시간이 다가올즘!

초복에 닭을 못먹은게 아쉬워서

초복과 중복사이에 한번 방문했습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오이삼계탕 송도직영점 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러 들어가는데

바로 좌측 2층에 오이삼계탕이 똭 보이더라구요!




건물 1층으로 진입한 후

2층을 눌러서 이동!




2층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가판대들을 따라서

몇발자국 이동하니 바로 식당이 보였습니다! ㅎㅎ




식당이 녀우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위풍당당하게 진입!

전메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좌측 카운터에 크게

오이삼계탕이 눈에 띄네요 ㅎㅎ





번호표를 뽑고 대기할 수 있게 기계도 놓여있구요!

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마실 수 있는 것들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주류들이 놓여있었어요!

다 한입씩만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룸형태로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산삼, 수삼 … 과 같은 방명칭을 가진

룸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 좌석들이 쭉 있었습니다!

점심시간 좀 전에 방문했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저희가 식사시작하고 12시가 조금 지나니

꽉차기 시작했어요! 인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셀프바도 이용 가능하구요!

식사를 주문하면 처음에는 반찬을 갖다주니

모자라면 가져가면 됩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녹두삼계탕(ㅣ.8)x2입니다!

사실 능이삼계탕을 먹고싶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오래걸려 금방 나올 수 있는 녹두를 곧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나니 바로 반찬들을 세팅해주셨어요!

맛난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네요 ㅎㅎ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데

고추가 청양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ㅎㅂㅎ

청양이었다면 삼계탕에 잘라 넣어서 먹으려고했네요!





그리고 함께나왔던 인삼주!

이쁘게 랩으로 덮힌 작은 호리병에

담긴 인삼주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삼계탕이 나올즘에

벽에 붙어있는 재료에 대한 설명들을 쭉 읽었습니다 ㅎㅎ

좋은 것들이 가득하네요

녹두는 특히 어린이들에게도 좋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녹두삼계탕이 나왔습니다!

펄펄끓는것이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괜히 사람들이 찾아오는게 아니였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ㅂㅎ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기 앞서 얼마전 구입했던

일동제약 마이니를 야무지게 한잔했습니다 ㅎㅎ

오늘 아주 몸에 좋은 것들을 마구 집어넣기로

작정했나봅니다 ㅎㅎ..

#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비타민
#액상마그네슘 #멀티비타민 #마시는비타민
#마이니부스터비타민 #프리미엄비타민 #미네랄
#21종비타민 #액상20ml #정제1.45g


저는 살들을 평소에는 바르면서 먹지만

이날따라 미리 발라놓고 한번에 같이 먹고싶더라구요!

야무지게 발랐습니다 ㅎㅎ




안에 밥도 들어있어서 한끼로 정말 너무

좋겠더라구요!

특히 약재들도 들어있어서

어르신들에게 정말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고추에 장을 찍어서 삼계탕과

함께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다음에 한산할때 한번 더 방문해서

녹두삼계탕 말고 다른 것도 먹어와야겠여요!

너무 맛있게 몸보신 제대로 하고 나왔네요 ㅎㅎ




고추에 장을 찍어서 삼계탕과

함께하니 더욱 맛있었어요

다음에 한산할때 한번 더 방문해서

녹두삼계탕 말고 다른 것도 먹어와야겠여요!

너무 맛있게 몸보신 제대로 하고 나왔네요 ㅎㅎ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