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강남 파티룸 대여 신사 파티룸 압구정 파티룸 신사동 분위기 맛집 212파티룸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212파티룸


장소 : 212파티룸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7-15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연락처 : 010-6766-9566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바로

신사역 8번출구에서 5분밖에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한 212파티룸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시간은

모닝타임 6h
오전11시 ~ 오후5시이용

입니다!

비가 오진않았지만

조금 흐려서 살짝 속상스했지만

어차피 저희는 안에서 놀 계획이라 상관이

전~~혀 없었습니다🌥️🌥️




입구에 도착하면 휘뚜루 마뚜루

빙그르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2층에 도착하면

인사와 간단한 안내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실내화로 갈아신고

내부로 들어오니 바로 우측에도

다양한 안내사항들이 나와있었구요!

문 안쪽 유리면에는 가장 중요한

퇴실시 확인사항이 적혀있었습니다!




내부불을 켜고

똭 봤는데 정말 넓고 깔끔하게 잘되어있었어요!

너무 이뻐서 놀랐습니다.

입구 바로 좌측에는 이쁜 흰 드레스가

자리잡고 있었구요!

가운데는 큰 사각테이블과 포켓볼다이

안쪽으로는 소파존, 피시존, 노래방부스, 부엌

이 있었습니다!




사각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212파티룸 이용시 안내사항을

쭉 살펴보았습니다!




앗 그리고 타투샾을 이 사진을 촬영해서 들고 방문할 시

작업후 타투관리제품 Set를 제공해주네요!


tatt_kd
인스타그램






안쪽 소파존 바깥에는 보드게임이 놓여있는 선반과

화장실이 있었습니다!

하얀색으로 꾸며진 공간이라서 그런지

넓고 깔끔해보였어요!

화장실 내부는 핑크핑크 하더라구요!

정말 깔끔했어요!

사장님께서 디자인에도 신경 많이쓴게 딱

보였습니다!




소파존 깔꼼하죠!

감각적이였어요!

저희는 잠시 누워서 쉬었답니다




부엌을 들어가기 전에

노래방 부스벽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다녀가면서

많은 이야기들을 적어놓고 가셨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한켠에 끄적끄적 적고갔습니다 ㅎㅎ

냉장고도 구비되어있구요!




부엌보세요!

정말 깔끔s하죠!

간단한 음식들은 조리가 가능할 것같았어요!

잔들도 굉장히 많아서

여러명이 이용해도 좋겠더라구요!



부엌 맞은편에 바로있던 대망의 노래방부스!

정말 식겁했습니다.

이게 파티룸에 있다니

저희의 체력이 엄청나게 탕진될 느낌s가

보였네요 ㅎㅎ




본격적으로 놀기 전 얼마전 구입했던

일동제약 마이니를 야무지게 한잔했습니다 ㅎㅎ




화장실 오른쪽 위에 위한 코드를 팍 꽂아서

네온등을 켰는데 너무 이뻤어요…

차량에서 비춰주는 내부빛보다

느낌s가 3배이쁘더라구요 ㅎㅎ




우선 신난마음을 안고

바로 노래를 부르며 1차를 시작했습니다!




노래로 기분을 up시킨 후

외부 테라스를 구경했습니다!

입구에서 좌측에 위치한 테라스!

요즘 계속 비가와서 바닥이 젖어있긴했지만

너무 이쁘고 좋은 공간이었어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캠핑존 처럼 꾸며져있었어요!

의자개수도 많고 공간도 넖어서 정말

밤에 술마시면 시간가는 줄 모를 것같았어요!




분리배출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었구요!




바깥공기를 마시고나니

피씨가 땡겼어요 ㅎㅎ

바로 전원 On을 한후 Essential로

감성 가득채워버렸습니다!

사실 게임을 한판 하고싶었지만

그러기엔 저희의 시간이 너무 소중했어요ㅜㅜ




피시를 만지작 거리다가 감성에 너무 취해버려서

바로 포켓볼을 만지작 거렸습니다 ㅎㅎ

너무 재밌어서 2판이나 쳐버렸네요 ㅎㅎ



떠나기전 저희는 마지막 장식을 빔프로젝트로

마무리했습니다.

사실 요즘 넷플릭스 하트시그널과 유튜브를 달고 살기에

#하트시그널 #유튜브

잠깐 시간 난김에 빔프로 슉 감상s 했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까지 야무지게

감상s했습니다 ㅎㅎ

제가 운영하는 음악 소개 블로그입니다!

여기서 좋은 노래 얻으셔서 감상s하세요!
👇🏻👇🏻👇🏻👇🏻👇🏻👇🏻

butter_music_sky : 네이버 블로그

아름다운 일상, 음악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아름다운 장소, 맛집 소개는 https://m.blog.naver.com/skyblue-432 여기 방문해주시면 많은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m.blog.naver.com




다 놀고난 후 마무리를 깔끔s하게 하고

즐겁게 나왔습니다 ㅎㅎ

정말 너무 좋은 시간 좋은 추억을 만들고 나와서

행복했습니다.

지인들에게도 마구마구 알려야겠어요 ㅎㅂㅎ

앗 그리고 특히 신사동에 이쁜 카페 식당들이 걸어서

1~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잠깐 나가서 커피를 한잔 하고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212파티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단체모임, 바베큐 가능한 가로수길에 위치한 파티룸

smartstore.naver.com



212파티룸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