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정자동 : 정자역 점심 정자동 점심 정자역 맛집돼지곰탕 맛집 동봉관 분당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동봉관 분당점

장소 : 동봉관 분당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4-1

영업시간 :
월 ~ 토
11 : 0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0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1-607-7931

매진시 영업 종료!


저희가 방문한곳은

정자동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 동봉관입니다!

옥동식역삼이 독립해서 차린

곳이 동봉관이라고 하네요!


외관부터 분위기가 굉장히 고풍스러웠어요!

기대를 가지고 매장으로 조심히 들어갔습니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매진시 영업이 종료된다는 점

알고계셔야 합니다!




매장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좌측중간즘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국밥집을 여러번 가봤지만 이렇게 깔끔한

매장과 인테리어를 가진 곳은

처음 본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굉장히 신경을 많이쓰신게 눈에

보였습니다!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매장 입구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죠

물병, 김치를 담고있는 그릇마저도

심상치 않았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그릇과 고기에 찍어먹을 장과

김치를 담을 그릇, 식기류를 주셨어요!

정갈하게 세팅된 모습이 너무 이쁘죠!ㅎㅎ




김치를 담기위해서 뚜껑을 열었는데

무게가 꽤 나가더라구요!

그리고 김치 색깔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국밥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원산지 표시마저

깔끔하네요 ㅎㅎ!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도 매장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메뉴 종류는 보시다시피

돼지국밥
보통(1.0)

특(1.5)

잔술(0.3)

이었습니다!

특이 보통보다 고기양이 2배 많다고 하네요!

나중에 점심즘에 시간이 되고 국밥과 술이

땡기면 이곳을 먼저 방문해야겠어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밥이 등장!

사장님께서 깔끔한 검정 위생장갑을 끼시고

가져다 주셨어요!

위 사진이 특 이구요




위 사진이 보통입니다!

우연히 식사하는중에 국밥위에 올라가는

야채를 손질하시는 걸 봤는데

굉장히 깔끔하게 하시는 걸 목격했네요 ㅎㅎ

그리고 고기들을 이렇게 이쁘게 넣어준 국밥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마음이 경건해지더라구요





국밥 밑에는 밥들이 이쁘게 깔려있었어요!




바로 고기한점 집어들고

장을 찍어서 한입에 왕 넣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무조건 또와서 잔술을 곁들여야겠다는

생각밖에 안했습니다.



너무 맛있던 나머지

김치까지 야무지게 고기랑 싸서 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김치들을

국밥에 투하시켜서 거의 말다시피 먹었네요

국물도 너무 깔끔해서 행동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지인들에게도 꼭 한번 가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 식당중 하나네요!

비오는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