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정자동 카페거리 일본식 주점 이자카야 분위기, 음식 맛집 츠키 (つき)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츠키
つき


장소 : 츠키(つき)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5-1

영업시간 :
🌥️월 ~ 금🌥️
11 : 30 ~ 24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3 : 00
🌥️토🌥️
17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일🌥️
16 : 00 ~ 23 : 00
라스트오더
22 : 30




츠키의 뜻이 궁금했던 저는

알아보기 전 뜻검색으로 시작했습니다 ㅎㅎ

달, 달빛의 의미였네요 ㅎㅎ

가게가 이쁘니 이름도 참 이쁘네요 ㅎㅎ



츠키의 외관모습입니다!

가게바로앞에는 술병들을 일렬로 세워놓아서

꾸며놓았구요!

외부테이블 세팅까지 되어있네요 ㅎㅎ

주말 여름저녁인데도 외부테이블이 비어있는거보니

분명 안이 이쁠거라는 확신이 든상태로

내부로 진입했습니다!




역시 입구부터 갓벽하네요…

너무 멋있게 꾸며져있어서 놀랬습니다

작은 자갈들까지 갓벽하네요…





내부 분위기가 역시나 너무 좋았어요

어두운 느낌s이지만

기분좋은 느낌s

술마시고 맛있는 안주에 집중하기에

최적화된 느낌s의 츠키!




저희가 착석한 곳은 바로

들어가자마자 좌측에 숨겨진

여닫이 문이 있는 룸입니다!

주말에는 예약없이 이용하기 힘든곳이라던데

운이 좋게 당일 예약으로 갈 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1장

안키모 빠테(1.5)
메로구이(2.5)
규타다끼 소고기(3.0)

2장

가지산도(2.0)
해물버터볶음 전복, 새우, 관자(2.7)

이었습니다!




기본으로 세팅된 완두콩과

규타다끼 소고기에 찍어먹을 소스!

가 바로 준비되어졌어요

오랜만에 먹는 완두콩이라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제일 처음으로 나온

규타다끼 소고기(3.0)

빛깔이 아주 영롱하더라고요!

입에 넣었을때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처음엔 너무 얇은거 아닌가 싶었지만

너무 맛있고 적당했어요 ㅎㅎ




사이다를 시켜서 얼음컵과 믹스!

맛있는거에 사이다까지 더하면 말모죠..

말해모해




메로구이(2.5)

그리고 나온 메로구이!

말모죠..

엄청부드럽고 너무 좋아하는 적당히 맛있는 간

이 되어있는 메로구이

바로 소주한잔 들이켰네요 ㅎㅎ




안키모 빠테(1.5)

사실 처음먹어보는 음식이었습니다.

들어는 봤지만

첫 대면했을때 느낌은 엥 이거 참치같은데

였는데 맛도 비슷하더라구요!

아구간이 참 신기한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 간이라니 순대간도아닌것이…





해물버터볶음 전복, 새우, 관자(2.7)

전복이 아주 귀엽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요즘 전복을 많이 먹어서 행복하네요 ㅎㅎ

전복해물라면, 전복구이, 전복회

버터에 볶은 전복도 너무 맛있었네요 ㅎㅎ

약간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했던

가지산도(2.0)

친구중에 가지를 싫어하는 친구도 맛있다며 먹은

가지산도..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안에 내용물도 꽉찬 것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지의 새로운 발견
신가지!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또 먹어봐야겠어요

분위기 좋게 너무 좋은 시간 보냈던 츠키!

다음번에도 2nd story 각이네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