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행궁동 : 오픈한지 얼마안된 행리단길 베이글 분위기 맛집 갓오픈한 캐비넷베이글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캐비넷베이글


장소 : 캐비넷베이글

주소 : 경기 수원시 신풍동 221-21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0 : 00
라스트오더
19 : 30

연락처 : 070-7798-8189


날 좋은 주말에 행궁동 나들이를 갔습니다 ㅎㅎ

저희가 간 이유는

바로바로 캐비넷베이글을 방문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이국적인 외관에 놀라버렸네요

밖에 놓인 한세트의 테이블이 기가막힙니다!

가끔 이런 고독한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면 수많은 테이블좌석과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행궁동 자체가 핫한곳인데

캐비넷베이글도 핫하다보니

투핫이되어서 그런가봐요ㅠㅠ




바로 안쪽 끝에있는 베이글의 향을 향해

돌진했습니다!

다 맛있어보여서 다 고를뻔했네요ㅠㅠ




저희가 픽한 베이글은

피스타치오크림 베이글(6.9)

명란크림 갈릭베이글(5.5)

시금치치즈베이글(4.2)

아이스 아메리카노(4.5)

자몽허니블랙티(6.0)

입니다!





계산을 하려고 카운터쪽으로 줄을 섰는데

냉장고와 냉장고 위에

음료를 만들때 쓰는 싱싱한 과일들과

베이글과 함께먹는 소스들이

아주 기가막히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첫 방문이기에 복잡스 하지 않게

베이글 자체만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력있게

종이 테이프위에 메뉴들과

화장실 안내가 적혀있더라구요

너무 독특해서 귀여웠어요📸📸




계산을 하면서 안에 직원들이 분주하게

움직이는게 눈길이 가더라구요!

너무 인기가 많다보니 어쩔 수 없나봐요ㅜㅜ

베이글 뒤편에서 분주한 손길들이 살며시 보였어요ㅠㅜ

위생장갑을 낀 모습까지📸📸



앗 그리고 계산을 완료하고

저희가 구매를 하고싶었는데 다팔려서 없던

훈제 연어 샌드위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저희의 베이글과 음료를 포장해주시는동안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카운터 바로앞에

어렸을적 많이보던 벽시계와 이쁜 베이글형상 모형이

휴지를 짓누르고있더라구요 ㅎㅎ

물한잔 시원하게 마셔주구요🌥️




기다리면서 베이글을 멍하니 쳐다보고있었는데

베이글이 완성되면 바로 진열대로

가지고 나오시더라구요!

따끈한 크림브륄레 베이글입니다!




저희는 포장된 베이글과 음료를 받자마자

복잡한 내부에서 벗어나기위해

바로 성큼성큼 나왔습니다!ㅎㅎ





짜자잔

기분좋게 베이글과 음료를 획득하고

야무지게 집에가져갔습니다 ㅎㅎ



캐비넷베이글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