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정자동 : 정자동 엠코헤리츠 카페거리 활어회, 연포당 맛집 회뜨는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회뜨는집



장소 : 회뜨는집

주소 : 경기 성남시 정자동 166-1

영업시간 :
매일
14 : 30 ~ 23 : 30

연락처 : 031-714-5148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이게 되어서

반가운 마음에 맛있는 활어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바로 분당 정자카페거리쪽에 위치한

회뜨는 집 입니다!

앞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꿈틀거리구있네요!

가판대도 놓여있어서 뭘먹을지 정하고

들어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들어가면 오른쪽벽에는 이쁜 장식에

등이 설치되어있구요!

좌석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밝은 인테리어라서 더 넓어보이고

좋았어요!





저희가 착석하자마자 주문한 메뉴는

회뜨는집 사시미
회뜨는집 추천 모듬회 특대(7.5)

연포탕(3.0)

가쿠바하이볼x4(0.8)

입니다!




기본찬들이 정갈하게 나와줬구요!

회와 같이 먹기 아주 좋은 것 들이죠 ㅎㅂㅎ





기본안주로

새우튀김까지 인원수에 맞게 나오더라구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바삭한건 둘째치고

기름을 깨끗한걸 쓰나봐요!

튀김이 빛이나는 느낌s..

조명때문인건지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기분좋게 새우튀김 한입 먹고 하이볼로

기가막히게 입을 적셨습니다!

레몬이 아주 큼직하게 들어있고

얼음도 푸짐해서 무더운 여름날에

이만한게 있을까 싶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모듬회입니다!

빛깔이 정말 기가막히죠ㅠㅠ

싱싱한게 눈으로만 봐도 딱 알겠더라구요

너무 오와열이 잘 맞춰져있어서

군대에 온 줄 알뻔했습니다…ㅎㅎ





바로 초장에 와사비를 슥슥해서

입안에 쏙쏙했습니다…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그런지

연어만 연속 3개를 먹었네요 ㅎㅎ

연어, 광어맛이가장 기억에 남더라구요…




야무지게 쌈까지 싸서 우걱우걱 먹었는데

고추가 맵더라구요…

한번 먹고 하이볼 반샷을 해버렸네요…




초장으로 먼저 입가심을 끝낸 후에

간장에 사비를 슥슥 풀어섲

푹 담가서 입에 쏙쏙 넣어버렸습니다!



그다음 나와버린 연포탕입니다!

낙지 두마리를 아주 싱싱한걸로다가

넣어주셔서 끓여지는동안

너무 기대가 되서 미칠뻔했네요ㅠㅠ

쑥갓까지 야무지게 올라가서

향이 아주 기가막혀버렸습니다…

꿈틀꿈틀대는게 아주ㅠㅠ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다익은 낙지를 머리부터 야금야금

먹어버렸습니다.

머리는 푹삶긴해야했지만

탱탱한 맛이 좋아서

먹물을 머금은걸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친구가 이빨이 검게 변해서 한참 웃었네요

너무 재밌게 맛있게 분위기 좋게

잘먹고 갔습니다!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