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강남수제버거 압구정수제버거 수제버거맛집 강남햄버거 가로수길수제버거 분위기, 수제버거 맛집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장소 :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5-2

영업시간 :
🌥️화 ~ 토🌥️
11 : 3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일🌥️
11 : 30 ~ 21 : 30
라스트오더
20 : 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2-541-3443


항상 분위기가 좋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방문했습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엄청 복잡하진 않은 시간대였어요 ㅎㅎ

신사역 8번출구에서 가로수길을 따라 5분정도가다가

왼쪽으로 들어가면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패티앤베지스 신사점 입니다!




두둥탁!

PATTY & VEGGIES!!

이쁜 조명들로 간판을 비추고 있네요!





가게 외관이 정말 이국적이고 너무 이뻤어요

안에는 보지 않았어도 이쁠거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사실 미리 보고가긴했지만

실제로보면 더 이쁘고 막 그렇잖아요

테라스자리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내부가 이뻐서 그런지 다 안에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깔끔하게 이쁜 홍보물들로 꾸며져있었어요!

블랙&화이트네요 ㅎㅎ

너무 매력있었습니다





요즘 장마철이라서

우산빗물 털이개까지 완벽s하게 구비되어있어요!

DIP BURGER를 들고있는 남자

멋지네요…

설레는 마음을 안고 내부로 입성!

실내 입구부분은

LP판 문양으로 벽을 이쁘게 꾸미고 있더라구요!

요즘 하트시그널때문에 LP가 핫하죠 ㅎㅎ

조만간 저도 LP카페를 방문해봐야겠어요 ㅎㅎ!





내부모습입니다!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역시 이쁜 곳은 사람들이 찾아가기 마련이죠 ㅎㅎ

평일 오후 7시에 미리 4명예약을 해둬서

바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입구바로 앞에 원형으로된 테이블을

배치받고 앉았습니다 ㅎㅎ

의자도 원형으로 되어있어서 이국적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카운터 좌측에는 반팔티셔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역시 블랙 앤 화이트!

버거전문점이지만 술도 다양하게 판매하고있어서

상단에는 술병들로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주문은 qr로 바로 가능하더라구요!

Naver order와 연동되어지도록 되어있었어요

음식 사진들과 설명들이 깔끔하게 나와있어서

주문하기 정말 편했습니다!





테이블엔 메뉴판과 티슈, 양초문양의 등과

타바스코소스가 있었습니다 ㅎㅎ

매콤취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기호에 맞게 뿌려먹으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테이블로 가져다주신

메뉴도 슥 읽어봤습니다 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마치 영자신문을 보는듯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크크

저만 그런걸지도…





Drinks 메뉴판이 따로 되어있었어요!

취향따라 술을 골라마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칵테일 맥주 뿐만 아니라

와인도 판매하더라구요!

햄버거집에서 와인을 파는건 너무 신선하지 않나요?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이뻐서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와인은 참고하세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머쉬룸치즈버거(13.9)
150g 그릴드 비프 패티, 발사믹에 볶은 양송이와 스위스치즈 그리고 생양파

갈릭버터버거볼(14.4)
허브 갈릭버터와 루꼴라, 크런치 갈릭 토핑

크리미 머쉬룸 맥앤치즈(15.9)
발사믹에 로스팅한 머쉬룸, 에멘탈치즈, 그라나파다노 치즈, 그리고 루꼴라로 마무리한
부드럽고 진한 맛의 맥앤치즈

로즈마리메이플버번하이볼(1.4)
Bourbon Whiskey, Soda, Rosemary, Maple

버드와이저 500ml(0.8)x2
Budweiser Draft Beer 500ml

코로나 355ml(0.8)
Corona Lager Beer 355ml

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고 잠시 시간이 생겨

주변을 둘러보며 구경했습니다 ㅎㅎ

실내입구에는

귀여운 선글라스 낀 불독이 쟁반을 들고있네요 ㅎㅎ

저 강아지가 서빙해주면 정말 맛있겠네요 ㅎㅎ

LP판 뒤에 등으로 디자인한것도 너무 이뻤어요!





칵테일 비주얼이 아주 기가막히더라구요 ㅎㅂㅎ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주류들이 먼저 나왔습니다!

칵테일과 맥주 짠! 했습니다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술맛도 기가막히더라구요!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바로 나이프와 포크, 물티슈를

준비해주셨습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머쉬룸 치즈버거!

머쉬룸치즈버거(13.9)
150g 그릴드 비프 패티, 발사믹에 볶은 양송이와 스위스치즈 그리고 생양파

내부가 꽉찬게 아주그냥 맛도 기가막히더라구요!

맥주안주로 햄버거만한게 없죠!

바로 칼같이 4등분해서 흡수해버렸습니다 ㅎㅂㅎ





그다음 나온 갈릭버터버거볼!

갈릭버터버거볼(14.4)
허브 갈릭버터와 루꼴라, 크런치 갈릭 토핑

버거에 들어간 재료들의 향연!

아주 비주얼이 끝나더라구요…

먹어보기도 전에 그냥 맛있었다고할래요…

맛은 두말 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패티와 야채들을 소스에 찍어먹으니

손이 자동으로 맥주로 갔어요ㅠㅠ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사이드메뉴

크리미 머쉬룸 맥앤치즈(15.9)
발사믹에 로스팅한 머쉬룸, 에멘탈치즈, 그라나파다노 치즈, 그리고 루꼴라로 마무리한
부드럽고 진한 맛의 맥앤치즈

함께나온 살짝 구워진 레몬을

야무지게 뿌려준 후 맛을 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루꼴라와 맥앤치즈의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저는 막간에

타바스코와 함께 느끼함을 덜어주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고 즐겁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나올때 눈에띄던 캔디!

자동으로 한개씩 집어서 나왔습니다!

여기는 정말 제 완전취향이었어요!

다음에 꼭 또방문해서 안먹어본 버거와 버거볼,

사이드 메뉴, 술들을 먹어봐야겠어요!


패티앤베지스
인스타그램

Patty&Veggies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