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Super 맵고 짱맛있는 슈퍼맵짱떡볶이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슈퍼맵짱떡볶이



장소 : 슈퍼맵짱떡볶이
용인죽전점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472-3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01 : 00

연락처 : 031-889-1253


할거 없이 집에서 쉬고 있는데

들리는 떡볶이 소리

떡볶이를 좋아하는 동생이 시켰더라구요!



비주얼은 보자마자.. 군침이 돌아버렸습니다.

동생의 떡볶이 픽은

믿고 먹어도 되기에 바로 슥슥 비비기 시전해서

맛보기 준비돌입했습니다!



우선 먹방을 시작하기전 세팅모습입니다.

떡볶이와 치즈 계란찜 튀김까지

다이어터분들에게 극강의 고통을 선사하는

조합이죠ㅠㅠ

저도 그래서 살을 못빼나 봅니다…



동생s가 주문한 메뉴는

A세트!

우동사리, 순살닭고기 150g 추가!





이렇게 맛있게 주문했습니다 ㅎㅎ





튀김에 섞어 먹으니

김말이가 안그래도 맛있는데

극강의 맛을 뿜어내더라구요…

안에 당면들때문에 미치고 팔짝 뛰었습니다…





사실 처음엔 맵지 않을 것 같다고

호언장담을 했는데

다섯입정도즘 부터 신호가 오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딱 좋아하는 맵기라서

견디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매운음식을 그리 잘먹는 편은 아니거든요…

닭고기와 오뎅 떡 계란

그리고 가운데 위치한 떡볼은 안에 잡채같은것들이

들어있더라구요!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계란을 먹으니 매움이 좀 가셔서 다시 장전!





땀을 뻘뻘흘리면서

군만두와 소세지까지 야무지게 흡입했습니다!

우동면은 생각보다 처음에 너무 탱탱 통통해서

조금 있다가 먹었는데도 아주

생기가 넘치더라구요!

정말 끊임없이 먹었네요.,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갈 즈음에는

쿨피스 자두맛과

계란찜으로

제 나대는 혀를 잠식시켰습니다.

맛있는 음식앞에서는 고통마저도

잊게하나봐요…

너무 즐거운 떡볶이 식사였습니다..

조만간 2nd story가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