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수지구 : 힐링하기 좋은 464 STREET(Coffee&Brunch&Dessert)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464st


장소 : 464street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684

영업시간 :
월 ~ 금
09 : 30 ~ 18 : 00
토, 일
09 : 30 ~ 20 : 00

연락처 : 0507-1338-4968


날씨가 살짝 흐린 주말 낮에

급 카페가 땡겨서 찾아가게 된곳은

바로바로 464street 입니다!




고기리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나무들도 많고 공기가 맑아서 너무 좋았어요!

입구에는 손님맞이를 위해 이쁜 전광판과 현수막으로

이쁘게 안내를 하고있네요!




외관이 찾아본 것과 동일하게 너무 이뻤어요

날씨까지 좋았다면 기가막혔을텐데

비가 오다안오다하는 분위기도 나름괜찮더라구요




입구에서 우측으로 빠지면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았어요!

휴양지 느낌도 나고 너무 좋더라구요!





더 깊은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요런 이쁜 장소가 짜잔하고 나타납니다!

완전 사진스팟이죠📸📸





구경을 어느정도 마치고 우측문을 이용해서 들어가서

바로 주문을 시도했습니다!

12시즘인데도 손님들이 제법 많더라구요!

역시 이쁜 장소는 시간장소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카페 온 너티(6.8)
커피가 들어간 무스케잌

흑임자크림라떼(7.5)

얼그레이블렌딩 밀크티(7.0)

입니다!


네이버 메뉴 참고하세요!
👇🏻👇🏻👇🏻👇🏻👇🏻👇🏻




반대편에는 이렇게 돌담길 느낌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카페 내부는 정말 이뻤어요!

강력한 플랜테리어로 사람들의

마음을 홀린 것 같네요 ㅎㅎ

천장쪽에는 이쁜 커텐느낌으로 햇빛을 가려주고

있었는데 이쁘더라구요…

해가 없을때는 천장을 개방할것 같은데

그것도 이쁠 것 같아요

날이 시원해지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디저트가 너무 이쁘죠!

마치 밤처럼 생겼어요 ㅎㅎ

음료들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쁜 카페에서는 뭘먹어도 맛있게 느껴지는법!

특히 흑임자 크림라떼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잘깨지는 줄 알았더라면

톡톡쳐서 깼을텐데..

역시 저는 허당인가봐요…ㅎㅎ

안에 정말 맛있는 것들이 잔뜩들어있더라구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더 다양한 디저트들이

저를 맞이해줄테니 도전해봐야겠어요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