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대전 유성구: 24시간 운영 베이커리카페 하이테이블 HIGH TABLE

by honeymanbutterfly 2023. 2.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전에 위치한

24시 운영 베이커리카페




하이테이블
HIGH TABLE


입니다!




장소 : 하이테이블
HIGH TABLE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동 550-11

영업시간 :
24시 운영

연락처 : 010-2226-2682

주차가능





대전에 일이있어서

숙박을 하러갔는데

우연찮게 근처에 괜찮은 까페가

눈에 띄어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정문부터 너무 이쁜

제가 좋아하는 색깔로 되어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입구 앞에는 야외 좌석들이

좌우로 마련이 되어있어요.

날이 좀 따뜻했다면 앉고싶었지만

영하온도에 겁에질려

뒤도 돌아보지 않고 안으로

입성했습니다!






제가 카페 앞에 도착하자마자

눈에띄어 자세히보니

더 이뻤던

정문 입구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띄는

샹들리에와 빵들이 전시되어있네요!

조명때문인지 빵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하지만 저녁을 너무 많이 먹은 탓에

먹을 배가 없었네요
ㅠㅠ





카운터 앞에 서면 바로 보이는

메뉴판입니다!

디자인이 다 제 맘에 쏙 드네요







1층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티 복숭아(4.0)

청포도 에이드(6.0)

코코넛 스무디(6.5)

입니다!

추천 메뉴를 여쭤보니

별표시 되어있는 것들이

추천하는 메뉴라고 하여

저는 코코넛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아몬드가 올라가있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음료를 마시다가 2층도 둘러보았습니다.

3층은 제빵실이라 직원 외 출입금지 더라구요.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 저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계단이 좀 많아서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는걸

강추천드립니다!





2층은 이렇게 꾸며져 있네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어서

빨려들어오긴 했습니다.

늦은시간에 잠깐 쉴겸 들어온 카페로는

제격인 것 같아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