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강원 춘천시 사북면 : 춘천시캠핑장 춘천시펜션 춘천글램핑장 춘천감성글램핑 지암계곡 어게인 글램핑 캠핑장(춘천빌리빙글램핑) 힐링존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어게인 글램핑 캠핑장
(춘천빌리빙글램핑)



장소 : 지암계곡 어게인 글램핑 캠핑장(춘천빌리빙글램핑)

주소 : 강원 춘천시 사북면 지앙리 52

영업시간 :
입실 : 24 : 00
퇴실 : 11 : 00

연락처 : 010-8747-6416


오랜만에 글램핑을 하기위해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춘천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날씨가 안좋으면 어쩌려나 걱정을 했지만

다행히도 날씨요정이 저희를 따라온건지

기가막히게 좋더라구요!




전면 샷은 네이버사진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꽃들이 만개해서 훨씬 이쁘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엔 저희도 봄에 방문해봐야겠어요!




숙소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딱 든 생각은

아늑하다! 였습니다!

엄청 넓은공간은 아니지만

두명이서 이용하기에는 최적은 장소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시설들도 정말 깔끔햇구요

무엇보다 내부가 나무로되어있어서

평소 도시에서 느끼지 못하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기본적인 용품들도 잘 갖춰져있어요!

벌레를 싫어하시는분들을 위한

퇴치제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침구는 누워본다고

베개가 삐뚤빼뚤이지만

정말 깔끔했습니다!

주방도 깔끔s했습니다!

특히 가장 맘에 들었던 건

층고가 높아서 전혀 답답하다는 생각이 1도

들지 않더라구요!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ㅎㅎ





방 내부를 둘러보고 나서야

오후에 바베큐할 장소를 확인했습니다 ㅎㅂㅎ!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어서

얼른 어지럽히고 싶었네요 ㅎㅂㅎ

배가 너무 고팠어요ㅠㅠ




숲뷰 잠시 감상하시죠!




내부구경을 끝마치고

더운 분위기를 가시게 하기위해

바로 앞에있는 지암계곡을 갔습니다!

너무 가까워서 정말 좋더라구요!

들어가서 야무지게 발을 퐁당퐁당 했습니다 ㅎㅎ

정말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더운 여름날에 계곡물에 발 담그는 것보다

좋은게 있나싶네요..





계곡을 갔다오니

금방 날이 어둑어둑해지더라구요!

바로 고기를 세팅해서 구워버렸습니다!

글램핑의 꽃은 바베큐죠🌸🌸





지금 고기와 소시지들을 다시봐도

군침이 도네요..

이때 배가 너무 고파서 기절직전까지 다녀왔네요 ㅎㅎ




비빔면과 육개장

그리고 삼겹살에 소세지까지

+ 가성비 좋은 infantes 레드와인으로

고기바베큐를 즐겼습니다 ㅎㅎ

와인을 자주 먹는편이 아니라서

달달한 입문용 와인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음식들을 다 헤치우고 나서

주인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마시멜로에 크래커까지 합세해서

야무지게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마무리 했습니다 ㅎㅂㅎ

정말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앞으로 강원도 여행을 오게된다면

이 글램핑장은 항상 떠오를 것 같아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