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강남구 논현동 : 강남파티룸, 강남워크샵, 강남회식파티룸, 강남 파티룸 캠프라운지 포레스트

by honeymanbutterfly 2023. 7. 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강남 파티룸
캠프라운지 포레스트
장소 : 강남 파티룸
캠프라운지 포레스트(인디고)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2-24

영업시간 :
매일
00 : 00 ~ 24 : 00
연중무휴

연락처 : 070-8064-1587


이번에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과 파티룸에

방문했습니다!

일반 파티룸은 아니에요!

그래서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신논현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거리에 있습니다!

문앞까지 도달했는데 숨이 1도 차지 않았어요 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내리면 바로 좌측에

문이 보입니다!



깔끔하게 open!




문을 열자마자

우측 제 눈앞에 펼쳐진 캠핑존을 보고

놀랐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괜히 실내 캠핑으로 홍보하는게 아니었어요!




좌측으로 들어가면

긴 다인용 테이블과 Tv가 있습니다!

노래방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방음이 되어있진 않아서

소음문제로 밤12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네요!

노래를 몇곡 부르고나서

주방도 스캔을 했습니다 ㅎㅂㅎ




바베큐도 이용이 가능해요!

제품은 구이바다, 웨버가스가 있구요!

바베큐 사용시 환풍구를 반드시 켜야하구요!

사용료는 각 3만원입니다!

미결제 사용시 각 5만원 청구이니 주의해야겠어요!




주방도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로

정리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특히 위에 놓인 공병들과 샴페인, 술 잔들이 너무 이뻐서

반해버렸네요 ㅎㅎ




좀더 가까이서 자세히 클로즈샷 ㅎㅎ

집기류들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모임으로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해먹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ㅎㅎ






파티룸에 대한 SCAN을 어느정도 마친 후에

저희도 허기가 져서

미리 사온 교촌치킨과 엽기떡볶이를 마구마구 흡입했습니다 ㅎㅎ

노래방을 부르고 나서 먹는 음식이라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장소가 너무 좋아서 더 맛있는걸 수도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저희는 여기서

할리갈리와 다빈치코드를 재밌게 했어요 ㅎㅎ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으시다면
상단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

: 인천 송도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대형 보드게임 카페(할리갈리🍓🍏🍆🍌, 다빈치코드, 방탈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보드스테이지 장소 : 보드스테이지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6-1 트리플스트리트C동 2층 영업시간 : 평일 12 : 00 ~ 23 :00 주말 11 : 00 ~ 23 :

theskyblue.tistory.com




마지막 떠나기 전에는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보드게임과 노래방을 너무 재밌게

좋은 분위기에서 즐긴 나머지

완전히 지친 상태로 나왔네요 ㅎㅎ

그말인 즉슨 놀기, 즐기기 정말 좋은 장소라는거죠!

아이스크림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편의점도 주변에 가깝게 위치해있어요!

🌥️🌥️🌥️🌥️🌥️🌥️






완벽s합니다!


🌥️🌥️🌥️🌥️🌥️🌥️




예약관련 문의사항 오픈카톡

👇🏻👇🏻👇🏻👇🏻👇🏻👇🏻👇🏻

캠프라운지 강남 포레스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캠프라운지 파티룸&스튜디오 홈페이지

👇🏻👇🏻👇🏻👇🏻👇🏻👇🏻👇🏻

캠프라운지 포레스트 : 네이버 블로그

[캠프라운지 포레스트]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0길 28 2층 예약문의: 070-8064-1587

m.blog.naver.com




캠프라운지 파티룸&스튜디오 블로그

👇🏻👇🏻👇🏻👇🏻👇🏻👇🏻👇🏻

[캠프라운지 파티룸&스튜디오 - 홈] 캠퍼가 운영하는 캠핑파티룸

도심 속에 캠핑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캠핑스튜디오

camplounge.modoo.at



🌥️🌥️🌥️🌥️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