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기흥구 : 영덕동 맛집, 태광cc맛집 무한리필조개구이, 고기 무한조개 흥덕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무한조개
흥덕점



장소 : 무한조개 흥덕점

주소 : 경기 용인시 영덕동 975-7

영업시간 :
월 ~ 금
16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토, 일
12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 공휴일
12시 ~ 24시 영업!

연락처 : 010-6376-5193



바다를 갔을때는 제외하고

무한조개집은 처음가보는 것같은데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바로 무한조개 흥덕점입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어요 ㅎㅎ!




앗! 주차 관련정보 먼저 말씀드릴게요!

주차장 건물 내 주차만 2시간 가능!

맞은편에 엄청 큰 무료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주차가 매우 간편해요!

3분거리광교 호수공원위치하고 있어

식사를 하고나싀 산책코스로 매우 좋습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금방 슝 도착해버렸습니다!

건물 2층에 있네요!





매장 입구에서 좌측으로 들어가면

사이즈 메뉴들이 있습니다!

사이드메뉴들이 종류들이 정말 많아요!





사이드메뉴 쪽에 여러 종류들의

고기들도 있구요!

신선하다는 말과 원산지 표기까지

깔끔s하게 되어있네요!





바로 옆에 조개들이 즐비해있어요!

조개 무한리필집답게 정말 양이 무지막지하더라구요!

혼자먹으면 한달넘게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잠시 행복회로🌥️






정말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당일 공수하신다는

가리비, 키조개 부터 여러가지 조개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입구에서 들어와

오른쪽 즈음에 앉았습니다!

굉장히 많은 테이블이 있으며,

벽에는 조개의 효능부터 메뉴판, 등

여러가지 설명들이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좌측에는

라면과 햇반코너가 있어요!

추가비용 발생하는 부분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대천을 초토화시켰다는 무한조개!

이용방법까지 자세하게 나와있구요!

슬슬 조개와 고기를 굽기위해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불판에 기름종이를 올리구!

장갑과 집게 준비!




저희는 바로 조개들과 고기, 소시지를

한번에 구웠습니다 ㅎㅎ

다양하게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조개랑 고기를 먹다보면

약간은 느끼할 수가 있기에

탄산음료를 가져
왔습니다
ㅎㅎ

주류, 음료는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조개들이 다 익고나서

야무지게 소스를 묻혀서

흡입했습니다 ㅎㅎ!





아참 저는 키조개에

치즈를 올려서 익혀먹었는데요

불판아래 치즈가 떨어지면 연기가

발생하고 막힐 수가 있어서

조개에 치즈굽는건 지양해달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어디서 본건 있어서 따라하다가ㅠㅜ

난처해졌네요 ㅎㅎ




마지막 마무리로는

골뱅이와

키조개하트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라면도 끓여서 먹고싶었는데

배가 생각보다 불러서 도전에 실패했습니다ㅠㅠ

다음번에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
같은 무한리필집 대비 가격이

7천원 가량 저렴 해요!
(미취학아동 요금제외)

셀프바, 조개, 고기에 대한 종류가
매우다양해서 방문하시면 즐겁게 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회식장소로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