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기흥구 : 공세동 카페, 공세동 에그타르트, 용인 에그타르트.용인 카페 분위기 맛집 카페 라온

by honeymanbutterfly 2023. 7.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카페 라온


장소 : 카페 라온

주소 : 경기 용인시 공세동 734-4

영업시간 :
월 ~ 토
09 : 30 ~ 19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10-8950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평일 오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소문난

카페 라온입니다!




입구에는 하얀 의자와 테이블들이 놓여있더라구요!

비만 오지 않았다면 밖에서 마시고 싶었지만

비가와서 어쩔 수 없이 안에서 즐겨야했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이쁘게 꾸며져있네요!





야외 테라스 우측에는

이쁜 식물들로 가득채워 놓으셨더라구요!

비오는 날 식물들을 보니 어찌나 기분이 좋아지던지요

좋은 기분을 그대로 가지고

안으로 침투했습니다!



입구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좌측에는 이쁜 디저트 사진들이 마구마구

붙어있었어요!

단번에 디저트 맛집이라는걸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내부에 들어오게되면

한눈에 보이는 이쁜 조명과

아름다운 그림들이 눈에 띕니다!

벽이 깔끔하게 하얘서 더 돋보이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작품(빈센트 반 고흐)

꽃 피는 아몬드 나무
a blooming almond tree

해바라기 II
Sunflowers

연인이 있는 정원, 셍피에르 광장
Sengpierre Square, a garden with lovers




밖에서 본 식물과 다른 느낌의

꽃이 안쪽에 자리를 잡고있었구요!






더 안쪽 테이블이 있는 쪽에는

더 이쁜 그림들이 붙어있더라구요!


작품(빈센트 반 고흐)

밤의 프로방스 시골길
Country road in the provence by night

아를의 별이 빛나는 밤
Starry Night

그림을 보다가 주문한 메뉴적는것도 뒤로 밀렸네요 ㅎㅎ

오랜만에 좋은 그림들을 보다보니…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네이버 메뉴에는 나와있지 않네요!

네가 자꾸 생각나(4.8)

에그타르트(3.5)

입니다!




맛있는 다쿠아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네가 자꾸 생각나와 에그타르트의 콜라보레이션

이쁜그림들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합세하니

야무지게 아름답네요 ㅎㅎ

음료맛도 달달하니 기가막혔습니다!

비오는날 그림보며 깔끔s디자인에

맛있는 디저트에 커피까지 마시니

이보다 좋을 수가 있을까요!





에그타륻드 속살좀 보세요…

환장합니다ㅠㅠ

하나 더 먹을 뻔했습니다…






맛있게 먹고 또 다시 비오는 거리를 거닐러 저는

나갔습니다..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가서 행복했네요



카페 라온
인스타그램





에그타르트도 판매하네요!
👇🏻👇🏻👇🏻👇🏻👇🏻

한입가득 겉바속촉 라온 에그타르트 140g±α ×6 : cafe.raon 2020

[cafe.raon 2020] I love coffee & dessert

smartstore.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