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처인구 : 용인 스테이크, 처인구 맛집, 처인구 파스타 루나리치 Lunarich 2nd story

by honeymanbutterfly 2023. 7.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입니다!


루나리치
Lunarich



장소 : 루나리치 Lunarich
용인명지대점

주소 : 경기 용인시 남동 70-2

영업시간 :
화 ~ 일
11 : 0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30 ~ 17 : 00
라스트오더
20 : 15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1-333-1063



루나리치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는

제가 처음 방문해서 쓴 후기 공유드릴게요!
👇🏻👇🏻👇🏻👇🏻👇🏻👇🏻👇🏻

🌥️: 경기 용인시 처인구 : 분위기 끝판왕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루나리치 용인명지대점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루나리치 Lunarich 용인명지대점 장소 : 루나리치 Lunarich 용인명지대점 주소 : 경기 용인시 남동 70-2 영업시간 : 화 ~ 일 11 : 00 ~ 21 : 00 브레이

theskyblue.tistory.com



이번에 방문할때는 저번처럼 해가진 후가

아닌

해가떠있을때 밝고 화창한 날씨에 방문했습니다!

첫번째 갔을때 분위기와 음식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여기는 지인들에게 추천s하고있어요!





저번에 방문할때 담지 못했던

맑은하늘에 루나리치를 담아봤습니다 ㅎㅎ

너무 이쁘죠!





저번에 자세히 보지 못했던

카운터 쪽의 메뉴도 더 자세히보니까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었더라구요!





이번에는 시간적 여유를 갖고 방문을 하게되서

2층도 구경을 했습니다!

1층 못지않게 정말 이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가족모임이나 친구들이랑 와서도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사장님의 옛날 사진도 걸려있네요

너무 의미있는 레스토랑인 것 같아요!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음식주문을 하기위해

재빠르게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저번에는 첫방문이라 안심하기위해

안심을 시켰기에…ㅎㅎ

이번에는

등심 스테이크(3.1)
Sotto filetto
신선한 가니쉬와 특제소스를 곁들인 고소한 맛이
일품인 호주 청정우 채끝등심스테이크

알리오 올리오(1.09)
Aglio e olio e peperoncino
마늘과 이태리고추가 들어간 대표적인
오일소스 스파게티

블루베리라떼 Iced(0.45)

망고주스Iced(0.3)

입니다!





식전빵이 어김없이 저희를 맞이해주네요

빵 너무 맛있어요ㅠㅠ

식사를 시작하기전에

제대로 입맛돋구는 할 일을 하는

빵! 빵야!…




음료는 금방 나왔어요!

여기 음료들도 정말 끝내줍니다!

제가 요즘 블루베리를 유독 많이 먹으려고 하다보니

라떼까지 시켰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나오자마자 향부터 기가막혔습니다…

처음 왔을때 맛집으로 기억남았던게 괜히 그랬던게

아니었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대망의 등심스테이크!

역시나 명불허전

스테이크는 딱히 말할 것도 없이

두말하면 잔소리죠ㅠㅠ

굽기는 미디움!

약간 쫄깃거리면서 맛있게 익은 루나리치

스테이크! 방문하시게 되면 꼭 드셔보세요!

아스파라거스, 당근마저도 JMT입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