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수원시 영통동 : 영통동맛집, 영통동스시, 영통동무한리필, 영통동초밥, 영통동초밥맛집, 영통동회전초밥 이재성초밥 영통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이재성 초밥
영통점
장소 : 이재성초밥 영통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동 1011-5

영업시간 :
월 ~ 금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30 ~ 17 : 00
토, 일
11 : 30 ~ 22 : 00

연락처 : 031-203-7698


주말에 스시가 땡겨서

이재성초밥 회전초밥뷔페를 방문했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3시즘 방문했는데도

꽉차 있어서 잘못하면 웨이팅할뻔했네요 ㅎㅎ

물론 미리 예약은 했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굉장히 한눈에 담기도록 인테리어 했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저희가 앉아야할 장소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세자리 있는 곳이 좌측 안쪽밖에 없어서

바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가격은 참고 부탁드릴게요!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이네요!





자리에 도착하자마자

제 시선을 사로잡았던

회전초밥 사이에서 조용히 자리를 지키던

하나야구 준마이

맛은 정말 궁금했지만

술은 못마시기에
Pass!

한눈에 슥봐도 다양한 초밥들과 튀김류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뒤쪽 벽에는

사케류, 주류에 대한 메뉴와

원산지 표지판이 붙어있었습니다!

미리 확인을 하고 먹는다면 더 좋은

식사가 되겠죠




앉자마자 장국을 바로 갖다주셨어요

간장과 와사비, 락교와 초생강까지

야무지게 먹을 세팅을 완료했습니다.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초밥중에 맛있어 보이것을

찾아서 바로 제자리로 끌어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새우초밥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군함말이가 저는 초반에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야무지게 먹어해치웠습니다





문어에 새우튀김까지 야무지게 섭렵해주고요!

밥양도 많지 않고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아서

와사비를 싫어하시는분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묵은지와 회, 장어초밥의 조합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릇을 어느정도 쌓아 준 후에

2차전에 돌입했습니다.






어김 없이 초밥들은 돌아가구있구요!





촉촉하고 달콤한 계란초밥

새우와 오징어 튀김까지!

롤에다가 우동까지 정말 입이 심심할 틈이 없었습니다!





디저트와 수박을 먹기전에

갑자기 추가되어 생긴 세가지를 급하게

집어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육회에 무슨 소스를 바른건지

정말 맛있었어요

물론 고기와 회도 끝내줬습니다!





후식도 마지막에 먹어주었는데요

시원한 수박이 정말 입맛을 더 돋궈서

또 3차전 돌입할뻔했네요…

디저트류도 계속 추가되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저는 멈추었습니다…





접시가 쌓인걸보니

정말 많이 먹었네요 ㅎㅎ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