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송파동 : 송파재즈바 송파분위기좋은술집 송파바 송파분위기좋은맛집 송파와인 송파 송리단길 분위기 맛집 재즈바 하우스오브브라운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하우스 오브 브라운


장소 : 하우스 오브 브라운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57-3

영업시간 :
화 ~ 일
19 : 00 ~ 02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41-1813


날이 너무 좋아서

석촌호수공원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석촌호수를 가려고했던건 아니구요!

특별한 곳을

방문하기 위해서 잠시 마음의 안정을 취하기위해

쉬러갔습니다 ㅎㅎ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가 기가막히게

잘보이는 뷰에서

사진을 찰칵📸📸

호수에는 귀여운 잉어들도

꿈들대고있네요

물고기 밥이 있었다면 왕창 뿌려주고싶었습니다!




저희가 잠실에 방문한 이유는!

송리단길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바로

재즈바를 방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HOUSE OF BROWN

입구부터 기가막히게 이쁘쥬!

나대는 심장아 멈춰줘…




설렘을 가득안고 오후7시가 조금 넘어서

안으로 진입했습니다!

벽돌로 된 것들이 정말 눈길을 확 사로잡더라구요!

계단마저 벽돌인거 실화인가요!





안으로 들어가게되면

우선 이쁜 좌석들과

전신거울, 선반위에 체스가 눈에 띕니다 ㅎㅎ!

그리고 우측에는 바가 있습니다!

다양한 술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잠시 비가 그칠때까지 체스하면서

쉬다가라는 문구! 너무 좋네요!

비가 멈춰도 계속 하고싶소…





더 안쪽으로 들어가게되면

연주할 수 있는 스테이지와

이쁜 좌석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ㅎㅎ

파란 곰돌이 옆에 앉고싶었는데

저희는 공연을 앞에서 보고싶었기에

스테이지 앞 앞 앞 좌석,

바 중간즈음에 자리잡았습니다 ㅎㅎ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저희는 술을 할 수가 없어서

논알콜 샹그리아(1.6)x2
non alcohol sangria

나쵸(1.6)
nacho

입니다!





주문한 음료를 먼저 받고

무대에서 잠시 연습하는



오종대 트리오


를 잠시 감상했습니다!

잠깐 듣기만 해도 귀가 편안해지더라구요!

너무 다들 잘하세요…

그래서 바로 알아보았습니다!

구성원은

드러머 Drummer

베테랑이셨습니다…!


피아노 Piano

HOME | GAYOUNG BAE

This is an official website for Gayoung Bae

www.gbaepiano.com

gbaepiano

Hello people! This is GaYoung Bae - jazz pianist from South Korea Hope you enjoy my music.

www.youtube.com


유튜브 활동까지하시네요!

​Bass

🌥️Bruce Kang🌥️


이렇게 인스타그램 게시물로도

따로 공지해주시니 얼마나 좋게요🌥️




잠깐의 감상이 끝나고

좀더 인테리어를 두리번두리번 했습니다 ㅎㅎ

조명도 너무 무드있어요 ㅎㅎ





모든 분위기와 샹그리아, 나쵸까지

갓벽함이 갖춰지고…

앗 그리고 샹그리아는

직접 끓이셔서 정성을 다해

만드신다고 하네요!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슬슬 공연이 시작될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저희도

자세를 잡고 경청할 준비를 했습니다





완성된 분위기!

짜잔




제가 피아노를 어릴적에 정말 좋아해서

달고살았는데

저렇게 치고싶었는데…

그저 너무 아름답고 부러울 뿐입니다ㅠ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하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아직도 머릿속에서

분위기와 그 연주
그리고
맛있는 샹그리아가 떠오르네요

하우스 오브 브라운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