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야탑동 : 분당한우맛집, 야탑소고기, 야탑소고기맛집, 야탑한우맛집, 분당한우맛집, 야탑 고기집 맛집 최고봉 봉고기 정육식당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봉고기 정육식당


장소 : 봉고기 정육식당

주소 : 경기 성남시 야탑동 372-8

영업시간 :
🌥️월 ~ 금🌥️
16 : 00 ~ 23 : 00
라스트오더
22 : 15
🌥️토🌥️
13 : 00 ~ 23 : 00
라스트오더
22 : 15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00-9098



날이 좋은 주말에

소고기를 먹으러 야탑역 주변에 있는

봉고기 정육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입구에 도착했는데 너무 정겹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엄청 맛있어보이고 마블링 가득한 고기사진도

가판대에 넣어서 이쁘게 꾸며져있었어요!





햇빛이 강렬한 나머지 메뉴판에 저의 그림자가

적나라하게 들어간 점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분당 최고 맛집 한우전문 정육식당!

최상급 1+ ~ 1++ 한우만 사용!🌥️🌥️

찬과 후식은 계절별로 달라진다고 하네요!🌥️




입구에 들어가면 좌측 상단에

동행이라는 좋은 글귀도 적혀있네요 ㅎㅎ

저와 함께 식사하러온 민쿤을 얘기하는 것인..ㅎㅎ





가게 중앙 즘에는 원산지 표지판과

셀프바가 있네요 ㅎㅎ

전부 국내산이네요

믿고 먹을 수 있는 식당!📸

우측에는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진열되어있어요!




그 안쪽으로 반룸 형식으로

내부에 두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ㅎㅎ

가족들과도 와서 앉기 좋은 자리 스캔s




내부 모습과 진열대쪽 상부모습입니다!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다 보니

와인잔들까지 깔끔하게 진열되어있구요!

이쁜 소고기 사진들도 걸려있네요 ㅎㅎ

입맛을 제대로 자극시켜주는 사진들이었어요





저희는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좌측에 있는 창가에

앉았습니다!

밖도 잘보이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있네요!

영수증 리뷰 1회 : 소주 1병

영수증 리뷰 2회 : 된장찌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 갈비살 100g(2.1)

한우안심 100g(2.6)

한우차돌박이 100g(1.4)

비빔냉면(0.7)

입니다!





찬들이 나오기전에

쇠고기 야채죽과 고기에 찍어먹을 소스를

먼저 준비해주셨어요!

홀그래인과 와사비가 딱봐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핑크솔트까지 갓벽!

정말 맛있었어요 ㅎㅂㅎ





반찬들 정갈하고 깔끔합니다ㅠㅠ

너무 맛있어보여서

사진만 찍고 바로 와구와구 먹었네요…

고기배만 좀 남기고..ㅎㅎ

특히 남자에게 좋다는 마늘을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사실 두릅도 야무지게 먹었네요..

어머니가 옛날에

삶아서 초장에 야무지게 찍어서 먹인 기억에

무서워서 먹은건가…




묵사발도 한입해줬구요…





갈비살과 안심 등장!

고기 질이 정말 기가막혔습니다…

전 고기에서 빛이나는줄 알았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가 그런지 너무 설레여서

영롱해 보이더라구요…




바로 갈비살부터 숯불구이를 시작해버렸습니다!

한우는 정성을 다해서 구워야하기에…

첫 스타트는 많이 올리지 않고 간을 좀 봤네요 ㅎㅎ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방울토마토와 소시지, 꽈리고추, 버섯, 감자까지

고기와 콜라보레이션되서

보기만해도 배가불렀지만

그래도 와구와구!





갈비살 먹다가

안심을 미리 초벌해달라고 요청해드렸어요!

먼저 물어봐주셔서

갈비살을 다먹어갈 즈음에

고민후 바로 요청드렸습니다





안심까지 야무지게 구워서

정말 숨도 안쉬고 집중해서 먹었네요…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집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고기 퀄리티가 굿굿입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갈비살과 안심을 다먹은 후

바로 차돌박이를 구웠습니다!

불판을 교체하자마자

바로 구워버렸어욧!

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어버렸어요 ㅎㅎ



다구워질 즈음에 비빔냉면까지

등장해버려서

또다른 콜라보를 만들었습니다

정말 …끊임없이 잘들어가는 소고기..




사실 갈비살 안심을 조금 아껴두고

마지막에 불판에 구워서 먹었습니다 ㅎㅎ

냉면과 함께하고 싶었나봐요…





식사를 너무 맛있게 마칠즈음에

후식을 여쭤보시고 가져다주셨어요!

신선한 수박과

매실차를 주셨는데

너무 행복해서 날아갈뻔했습니다!

매실차 JMT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고기가 전시되어있는곳과

초벌을 해주시는 곳을 살짝 살피고왔는데요

고기들 상태는 말할것도 없고

초벌도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이 식당은 조만간 또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야탑에 맛집이 많은걸 알고있었지만

여기덕분에 더 믿게되었네요




봉고기 정육식당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