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고등동 : 고등동 카페, 고등동 분위기 카페.고등동 디저트 실타래 팥빙수 맛집 소소한 한입

by honeymanbutterfly 2023. 7. 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소소한 한입


장소 : 소소한 한입

주소 : 경기 성남시 고등동 572

영업시간 :
월 ~ 토
10 : 00 ~ 18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10-4674-8642


더워지는 요즘 주말에

팥빙수가 땡겨서

실타래 팥빙수 맛집!

소소한 한입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성큼성큼🌥️




이쁜 카페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ㅎㅂㅎ

날씨도 좋은데 카페도 이쁘네요

기분 좋게 입장🌥️🌥️




문앞에 이쁜 글씨로

오늘도 라이스 데이

쌀로 만드는 수제 디저트카페

가 적혀있네요 ㅎㅎ

차와 수박쥬스 홍보물도

너무 이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카페 분위기와

홍보물 디자인만봐도 무조건 맛집이라는걸

단번에 파악했습니다!

사장님의 정성적인 손길이 느껴지는





들어오자마자 우측에 테이블이 하나 있었구요!

바로 카운터가 있었습니다!

왼쪽 벽쪽에는 이쁜

로고로만든 나무 조형물과

아기자기한 꽃들도 있네요

특히 벽에 걸려있는 그림이 정말 이뻤어요

잔잔한 파도의 물결이

저희의 마음을 건드는 것 같은,.

팥빙수 먹기전에 너무 감성적이었네요..




카운터쪽도 정말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보이지 않는 벽이쳐진 곳에서는

제조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이번 신메뉴인

실타래 팥빙수(1.1)

을 주문했습니다!





음료들과 시그니처인 소소한크림란테

잠시 보시죠!




주문과 동시에 금방 만들어주셔서

팥빙수를 금방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쁜 그릇들에

직접 만드셨다는 팥과

쫀득쫀득한 인절미

미숫가루

야들야들 잘 갈린 우유얼음 실타래!

너무 기대됐어요!





바로 먹기 시전하기위해

슥삭슥삭 비볐습니다!

이렇게 정통 팥빙수는 오랜만에 먹는 것 같네요!

그래서 더 기대되는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ㅅㅎ

기대했던 것처럼 맛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떡이 정말 쫀득쫀득해서

입안에서 난리가났구요…

팥도 직접만드신거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팥빙수를 흡입하는 중에

직접 만드신건데 시식해보라고

호두과자를 주셨어요!

안에 들은 팥도 직접하신거라고 하시네요!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너무 감사했습니다




팥빙수를 맛있게 먹고 나올때는 후문으로

나왔습니다!

나오는 중에 시선집중하게 된

푸드뱅크!

지역사회와 식품, 생활용품을 나누는

모범기업이라고 하네요!

멋진 카페인 것 같아요ㅠㅠ!

다음에 꼭 또와서 빵이랑 커피를 먹어봐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소금빵도 팔고있더라구요!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어요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나왔습니다!




소소한한입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