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 의정부효소찜질, 의정부 찜질방 추천, 편백효소찜질 힐링과학연구센터 편백효소찜질 본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힐링과학연구센터
편백효소찜질 본점



장소 :  힐링과학연구센터
편백효소찜질 본점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760-4

영업시간 :
월 ~ 금
10 : 00 ~ 20 : 00

09 : 30 ~ 18 : 30
*시간은 예약에 따라 유동적

연락처 : 0507-1338-1951


오랜만에 어머님을 모시고

찜질하기 좋은 곳이 있다고해서

찾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까지 좋아서

너무 행복한 하루가 시작되었어요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힐링과학연구센터 편백효소찜질 본점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부터

각 방송사에 방영이 되었었다는

문구들이 홍보되어있네요!






지하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고

올라오는 거울에도 편백효소찜질방 9층!

이 딱! 붙어있네요!





9층에서 내리자마자

유명하신 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여러장 붙어있더라구요!

저희는 오전 11시에 예약을 해서

얼른 성큼성큼 들어갔는데

나오셔서 반겨주셨습니다!







우선 잠시 앉아서 기본적인 설명을 들었어요!

효소의 효능과

음식조절의 중요성을 굉장히 많이 강조해주시고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정말 믿음직스러우셨어요!




기본적인 설명을 들은뒤에

편백효소욕과 그안쪽에 있는 방들과

테라스에 심어져있는 식물들을 구경했습니다!





음식은 건강과 굉장한 밀접함이있다는

말씀처럼 직접 효소를 거름으로 이용해서

야채들을 키워서 드시더라구요!

노력들이 눈에 보였습니다.





구경을 어느정도 하고

저희가 향한곳은

바이오 피톤치드욕실!

이방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땀을 좀 배출 시켰습니다.




벽면에는 다양한 연구 결과, 시험성적서뿐만

아니라

편백효소찜질의 효능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되어있더라구요!




찜질 전 편백바이오실에 쉬면서 마실 수 있는

12가지 재료를 배합해 만든 건강차도 갖다주셨어요!

독소배출시작!

좋은 말씀들을 계속 나누다가

편백효소욕을 하러 갔습니다!




바로 여기서 진행이되는데요!

진행하시기 전에 주의 당부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어지럽거나 이상반응 생길시 앉을것!

어머니나 저나 진행하면서 그런일은

다행히 생기지 않아서 잘 마무리했습니다!

약 15~20분간 진행이 되었구요!

들어간 후 8분이 경과될때부터

나오는게 진짜 독소라고 하시네요!

다른 찜질원에서는 전기장판을 깔아서 온도를

높인다고 하는데 그건 옳은 방법이 아니라고하시네요!

이곳은 편백효소만으로 70도 이상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찜질이 끝난 후에는 옷에 묻은 편백만 다 털어내고

몸에 묻은것들은 샤워하기 전에 스크럽하듯이

피부에 살살 문지른후에 씻어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벅저벅 샤워실로 들어가서

위 천연보습스킨로션은

원장님이 직접 개발하신거라고 하네요!





찜질을 끝마친 후에

원장님께서 효소를 보여주신다고

연구방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다!





현미경으로 직접 연결된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서 보여주셨습니다!

호열균으로 열을 내는 균이라고하네요!

찜질시에 우리 몸으로 효소가 직접 들어오면

통증완화, 세포재생 이 15% 향상되고

면역력이 7배 상승한다고하네요!

혈액순환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원장님이 직접 만드신

수제청 음료로 마무으리 했습니다!

레몬청이 굉장히 새콤이 달콤이했어요 ㅎㅂㅎ

설탕이 아예 들어가지 않은거라고 하시네요!



힐링과학연구센터
편백효소찜질 본점
네이버 블로그


쭈박사~ 체인지라이프센터&힐링과학연구센터 : 네이버 블로그

노벨상에 도전하며~ 안녕하세요? 힐링과학연구센터와 체인지 라이프 센터 대표 주명신 원장(블레스 주)입니다.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난 30년 동안 한 길만 연구하며 살았습니다. 지금도

m.blog.naver.com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