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화성시 송동 : 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일식 규카츠 맛집 후라토식당

by honeymanbutterfly 2023. 7.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후라토 식당
동탄레이크꼬모점


장소 : 후라토식당 동탄레이크꼬모점

주소 : 경기 화성시 송동 694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21 : 00

연락처 : 0507-1473-3364


오랜만에 동탄호수공원에 놀러왔다가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ㅎㅎ

전에 동탄에서 오래지내고 자주방문하던

레이크꼬모에 있어서

친근하고 향수에 젖었네요…

그렇게 오래된건 아니라서 향수라고하기는

조금 민망s




와본적도 많은만큼

당당하게 걸어들어갔습니다!

자리가 여유가 있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네요! ㅎㅎ





후라토의 의미가 훌쩍, 느닷없이라는건

처음 알게되었네요!

규카츠와 오므라이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고나서

메뉴를 슥 훑어보았습니다!

가판대를 봤던게 영향을 줄줄은 몰랐네요…ㅎㅎ

저희가 고른 메뉴는





규카츠(1.8)

반숙오므라이스(1.2)

냉소바(1.0)

입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규카츠를 시켜서 화로를 먼저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휴지까지 야무지게 갖다주셨습니다!





우선 계절메뉴인 냉소바!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마와 와사비까지 귀엽고 야무지게

올라가있더라구요!





오므라이스입니다!

완전히 몽글몽글해서

너무 귀여워서 잡아서 돌릴뻔했네요…

오므라이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ㅜㅜ

후라토 시그니처소스와 함께 먹으면 기가막힙니다!





마지막 대망의 규카츠!

레어굽기로 나와서

구워서 야무지고 알차게 먹을 수 있어요!

튀김옷도 너무 이쁘게 입혀져있어서

식감이 굉장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라토식당
동탄레이크꼬모점
인스타그램



제돈제산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