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성남시 성남동 : 모란역 맛집 추천, 모란 닭도리탕, 모란 곱도리탕 매우면서 맛있는 매운집!

by honeymanbutterfly 2023. 7. 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매운집 모란점


장소 : 매운집 모란점

주소 : 경기 성남시 성남동 3442

영업시간 :
월 ~ 목
16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00
금, 토, 일
16 : 00 ~ 01 : 00
라스트오더
00 : 00

연락처 : 0507-1333-4396


요즘 날씨가 비가오다 안오나해서

매운게 조금 땡겨서

저희는 모란역주변에 있는

매운집을 찾아갔습니다!

모란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도 안걸리더라구요!




매장 입구모습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게 잘되어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 느낌!

우선 고민하지않고 바로 진입했습니다!





섹시한 조명들까지

음식먹기에 정말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특히 제가 눈이갔던건

버너들이 정말 깨끗하더라구요

매장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신다는걸

단번에 알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벽색 매장입구색 통일된거

너무 보기 좋았어요…

은근히 이런거에 살짝 마음이 동요되더라구요…

일상속에서 하도 치이다보니 그런가봐요

크크크☁️





저희가 선택한 자리는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좌측에 위치한

창가쪽 자리였습니다!

사진으로봐도 너무 앉고싶지 않나요ㅎㅎ

저희가 방문한시간이 평일 오후6시즘 이었는데

앉고 주문하자마자 사람들이 물밀듯이 들어오더라구요

조금만 늦었으면 못앉을뻔했네요 ㅎㅎ




매콤달콤한 곱도리탕, 닭도리탕 맛있게 즐기기



인증샷 올리고 해시태그 달면 서비스 공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탱글탱글 대창가득 곱도리탕 2~3인(3.5)

1단계 매운신라면(기본)

입니다!




2~3분정도 더 끓이라는 말씀에

조금만 더 기다렸습니다!

닭들과 한우대창, 떡, 메추리알, 대파까지

먹기도 전에 조화로움의 끝이네요…

얼른 맛보고 싶었습니다..

2~3분이 1시간 같았어요…




잠시 기다리는 동안

기본 찬들과

비빔밥을 먹진 않고 바라만봤습니다.





좀더 끓이고 나서

바로 먹방에 돌입했는데

닭살들이 어찌나 야들야들한지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한우대창 또한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매운걸 엄청 잘먹는게 아니었으니…

조금씩 먹다가 매움이 차올라서

사이다를 급하게 하나 시켜서 충전시켰습니다…




끓이면서 중간중간에 국물로 위를 덮어주고요!

ㅎㅎ




어느정도 끓이고 나서

당면과 비빔밥을 섭렵했습니다.

실은 당면을 먼저먹으라는 가이드가 있었는데

배가고파서 닭과 대창만 야무지게 먹다가

까먹었네요 ㅎㅎ

좀더 끓여지면서 국물이 사라지고

매운맛이 더 올라오더라구요

더 맛있어지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에 저희와 함께 해준 비빔밥과 국물의

콜라보 클로즈샷으로 마무리할게요!

너무 맛있었던 매운집

또 방문해서 다음번엔 닭도리탕을 먹어볼게요!



매운집 모란점
인스타그램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