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경기 용인시 구갈동 : 구갈동맛집, 기흥돈까스, 강남대맛집 돈까스맛집 미스터빠삭 용인강남대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미스터빠삭
용인강남대점



장소 : 미스터빠삭 용인강남대점

주소 : 경기 용인시 구갈동 579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0 : 30
라스트오더
20 : 25

연락처 : 0507-1325-4075



요즘 비도오고 그래서 돈까스 생각이나서

바로 미스터빠삭 강남대점으로 달려갔습니다

ㅎㅎ



저녁전 시간인 오후 4시반즘 도착해서

야무지게 먹을 준비를 하고

입구에 다다랐을때

가판대에 그려진 음식사진을 보고

침샘자극이 제대로 됐습니다!

비가 오늘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안은 밝았어요 ㅎㅎ





매장입구문을 열고 들어가면

좌측에 바로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체 메뉴는 위 사진처럼

돈까스

밥/떡볶이

면/파스타

사이드/음료/주류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체다치즈돈까스(1.25)

쫄면(0.8)

기본카레(0.6)

입니다!

너무 좋은 조합이라서 기대되더라구요






주문을 완료하고나서야

안쪽에 자리를 잡고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오늘의 돈까스

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있네요!

물은 셀프구요!

귀여운 꽃이 트럼팻을 불고있네요!

저보다 멋진놈이네요…ㅎㅎ





키오스크, 셀프존 우측에는

콘수프와 순후추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망설이지 않고 자리로 바로 퍼왔습니다!

후추가루까지 완벽s하게 뿌려줬습니다!

다먹은 그릇은 퇴식구에 가져다달라는

안내문구도 테이블에 붙어있는 걸 확인한 후에

완벽한 식사준비를 했습니다!




미스터빠삭 로고와 원형문양에 조명이 거의

갓벽하네요!

개기일식을 보는 듯 합니다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내부를 구경하면서 잠시 기다리던중에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돈가스 겉에 있는 튀김도 너무 바삭해 보이는데

안에 체다치즈가 정말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파슬리까지 데코완벽!



고민도 하지 않고

체다치즈 돈까스 한조각과

카레의 콜라보레이션 향연을..시작했었네요

돈까스 한입에 카레 한입

정말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카레와 돈까스를 먹고나서

먹는 할라피뇨와 단무지의 조합또한..

끝내줬습니다!

그래서 클로즈샷!




돈까스와 카레를 어느정도 정복을한 다음

신선한 야채와 계란이 가미된

쫄면을 야무지게 비벼서

마구 입에 넣었습니다.

넣자마자 느꼈습니다.

면탱탱 간딱좋아





너무 맛있게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주신 야쿠르트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학기중에 강남대생들은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집을

근처에있어서 자주올 수 있어서 부럽습니다!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돈까스 정복을

해야겠네요!




미스터빠삭
용인강남대점
홈페이지


[미스터빠삭 강남대점 - 홈]

안녕하세요 미스터빠삭 입니다 :- )

qweasdzxc399.modoo.at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