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송파구 방이동 : 방이 노래타운, 방이 뮤직타운 가성비 좋은 분위기 맛집 하이뮤직타운

by honeymanbutterfly 2023.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하이뮤직타운



장소 : 하이뮤직타운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34-7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06 : 00

연락처 : 010-5681-8894



기분도 꿀꿀할땐 노래방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스트레스 푸는게 최고죠…

그래서 갔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하이뮤직타운!




저희는 몽촌토성역 3번출구에서

롯데월드타워 방향으로 쭉

따라가다가

바로 우측으로 꺾어서

하이뮤직타운에 도착했습니다!

혹시나 차량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를

잘 생각하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방이 먹자골목이 요즘 너무 Hot해서

시끌벅적하더라구요!





건물 입구에 도착하면

1층을 제외하고 2, 3, 4층을 전부 하이뮤직타운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으리으리했습니다!ㅎㅂㅎ

입구에 들어가시면 카운터와 계단이 나와요!

들어가기전에 오른쪽 벽에는 술set 홍보를

하구있네요 ㅎㅎ!

우선 조명은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서

너무 기분이 신나서 들어가버렸습니다.




계단을 걸어 2층으로 올라가면

직원분이 항시 대기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201호로 안내를 받아서

성큼성큼 들어갔습니다!

어릴적 에버랜드 놀러온 기분s가 살짝 들더라구요

ㅎㅎ

사실 예전에 준코를 자주 다녀본 이후로

노래방술집은 오랜만이라 좋았나봐요





방 내부로 들어오게 되면

Guide 사항과 테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정말 편하죠!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시간은

기본2시간 노래방 룸비(2.0)

계절과일(3.35)

오렌지쥬스1000ml(0.5)

포카리스웨트(뚱캔)(0.25)

소떡소떡2p(0.79)

입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저녁 6시즘이었는데

소떡소떡 재고가 1p 남아있어서

치즈스틱을 서비스로 2p주셨어요

행벅s🍽️🍽️





주문을 완료하고

내부를 슥슥 훑어보았습니다.

확실하게 놀기위한 사전점검이랄까요..




클럽을 눌러보니

화끈화끈 시원한 클럽풍

노래로 분위기를 띄워주더라구요

너무 재밌었어요!





잠깐 둘러보는 사이에 금방 기본 안주들이 나왔어요!

타코야끼까지 나오는거 실화인가요…

아이스크림, 맛난 바게트빵에 생크림

감튀, 나쵸, 과자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특히, 감자튀김이 간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ㅠㅠ





노래 몇곡을 더 부르고 나니

금방 안주들까지 준비되었습니다!

과일들이 정말 너무 싱싱하더라구요!

깜짝 놀랬습니다

구성도 굉장히 알찬데 싱싱까지…

모든 안주들이 기성품이아닌 직접 요리해서

나오는 안주라고해요!

어쩐지..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치즈스틱을 먹어보았는데

치즈가 살아 움직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정말 이 집 안주 맛집입니다!





2차로 가기도 적합하고,

파티하기도 적합한 장소인 것 같아요!

룸이 넓고 굉장히 쾌적해서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너무 재밌게 놀다가 갔어요!

마지막 마무리할 즈음엔 체력이 빠져서

감성노래로 가득채웠네요 ㅎㅂㅎ….

오랜만에 스트레스를 제대로 풀었네요 ㅎㅎ

다음에 방문해서 꼭 술한잔 하면서

즐겨봐야겠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