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역삼역 밥집, 역삼역 맛집, 조선팰리스 맛집) 돼지갈비찜 맛집 오성식당

by honeymanbutterfly 2023.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오성식당
역삼



장소 : 오성식당 역삼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8-16

영업시간 :
월 ~ 금
11 : 30 ~ 21 : 00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라스트오더
14 : 20, 20 : 40

연락처 : 02-553-5551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기도 했고

등갈비찜이 땡겨서

오성식당 역삼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건물입구에 도착하면 2층에

등갈비찜, 곤드레나물밥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들어가기도 전부터 설레더라구요

곤드레나물밥이라니..

곤드레 만드레 노래를 자동으로 흥얼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곤드레의 정확한 의미는 사실 잘 몰랐네요





곤드레만드레를 흥얼거렸지만

전혀 다른 의미였쥬..

살짝 민망s하네요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보니

엘리베이터를 타고가도 되었지만

이쁘게 꾸며진 계단주변을 보고

바로 계단으로 가자!

결심s했습니다!

대표메뉴

매운등갈비찜, 곤드레나물밥, 메밀전을 액자로

붙여놓았네요!

방송에도 출연했는데요!

생방송투데이, 신랑수업에 나왔었나봐요!

신기하네요 ㅎㅂㅎ 맛이 막 궁금s해졌어요




식당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브레이크타임이 끝나자마자

오후 5시에 바로와서 아직은

손님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위 4가지입니다!

매운등갈비찜(1.3)x2
덜맵게

곤드레나물밥(0.45)

메밀전(0.3)

계란찜(0.2)

입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주문방법, 메뉴, 먹는방법!

이 벽에 붙어있어서

정독을 야무지게 했습니다 ㅎㅎ




우선 깔끔한 기본 찬들과

매운등갈비찜이 나왔습니다!

타이머를 가지고오셔서

소리가 나면 약불로 바꾸고 먹기 시작하라고

하셨습니다!





등갈비찜이 나오고 난뒤 5분정도 지나서

계란찜, 메밀전이 등장했습니다!

메밀전이 특히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장 떡하니 가운데를 차지하고있는 배춧잎!

간장까지!






고기를

슥슥 꺼내서 파절이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고기가 정말 부드럽게

잘 발려져서 너무 편했습니다!





매운등갈비찜x곤드레나물밥

콜라보레이션

가장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인 만큼

맛의 궁금증을 엄청나게 자극하더라구요…



메밀전을 간장에 찍어서 그냥도 먹어보고..

고기에 싸서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시간가는 줄도 몰랐는데

어느덧 다 먹어가더라구요🥲





국물이 어느정도 쫄기 시작할즈음에

국물과 곤드레나물밥,

계란찜까지 합세해서

입을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쫄기시작할때부터

콩나물을 넣고 좀 더 끓여서

버섯과 함께 야무지게 먹기 시작했습니다





식사를 너무 잘해서

정신없이 빠져나오던 중에

고객들을 생각해서

구비되어진

카운터쪽에 고무줄과

이쑤시개!

맛은 당연하고 섬세함이 돋보이네요 ㅎㅎ

다음에 또 방문해서 맛있게 먹어버려야겠네요

너무 행복한 식사시간을 보내고 나왔습니다!



오성식당 역삼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