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서초구 양재동 : 돼지김치찌개, 구이 맛집 삼산회관 서울양재역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6.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삼산회관
서울양재역점



장소 : 삼산회관 서울양재역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8-59

영업시간 :
매일
11: 00 ~ 23 : 00
라스트오더
22 : 00
브레이크타임 x

연락처 : 0507-1410-0141


날씨가 너무 좋은 화창한 주말 낮

저희는 맛있는 곳을 찾아

하이에나처럼

점심을 먹기위해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바로바로 돼지 김치구이 전문

양재에 위치한 삼산회관 입니다!

입구 앞에는 낮술 대환영이라는 문구와

영업시간, tv에 출연한 정보가 담긴

가판대로 사람들을 홀리고 있었습니다…

또한 측면벽에는 할머님 두분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시는걸 벽화로 표현해서

인테리어를 살렸네요!!




날씨가 더웠기에

얼른 대피하듯이 안으로 입성해버렸습니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났는데도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오후 2시즘 방문했는데 인기가 정말 많네요..

음식을 먹기도 전에 이미 맛집 증명은

끝난 듯 했습니다





저희는 입구에서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3명이

앉기좋은 원형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ㅎㅎ

매장이 넓고 쾌적하여 각종 모임,

데이트 하기 적합할 것 같아요!

벽쪽에는 귀여운 포스터들로

음식홍보가 되어있네요!

시선을 확끈건 화투!

할머니들의 벽화에 이어서 화투까지!

정겹게 분위기를 연출할 줄 아는 곳인 것 같네요!

어릴 적 할머니가 새벽에 매일 화투를 치시던게

생각이 나네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가게 밖의 모습!

카운터가 있구요!

특히 눈에 띄이는건 독특한 문양의

조명 커버!

뭔가 스페인의 구엘공원을 떠올리게 하는 느낌s.,

천장은 또 꾸밈없이 로컬 느낌s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한번 가게 내부를 보게되니

계속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굉장히 인테리어에 신경쓴게 딱 보였습니다

그림들 보이시나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색감…

파스텔 톤이랄까요…

저런 느낌의 그림 좋더라구요

음식주문하기전에 기분좋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앗 참고로,

라도 진안에 위치한 노포식당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그 옛날 삼산 할머니의 따뜻한 손맛을 재현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앞치마 위치도 확인후 바로 식사준비 돌입하면서

앞치마 착용해줬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 김치지개(2인분) (1.8)

옛날 계란말이(0.9)

등심 돈까스(0.9)

라면사리(0.1)

사이다(0.2)

공기밥 1인분 추가(0.1)

입니다!

구이를 먹을까 고민을 정말 심사숙고했지만

국물이 땡긴 나머지 어쩔 수없이

국물로 직진!





귀여운

Kelly 병따개!

맥주가 급 땡겼지만

참았습니다…!





음식주문을 완료하고

바로 반찬 셀프바로 향했습니다!

입구에서 쭉 들어가면 안쪽에 주방앞

위치한 셀프바!

맛있는 반찬들이 놓여있었어요 ㅎㅎ

야무지게 퍼왔습니다!

여길 오기위해 주말에 1시간 가까이 걸려서

배가 굉장히 고픈상태였습니다ㅠㅠ




마요네즈 킬러이다보니

엄청 퍼왔었네요…

가져올때는 몰랐는데

가족들과 먹을때 많다는 걸 알았네요 ㅎㅎ…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나온

계란말이!

케찹과 머스타드 조합이 기가막혔구요!

계란 양도 푸짐해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김치구이를 시켰어야했나..

생각만 좀 하다가

얼른 정신을 차리고..ㅎㅎ



생각을 하다보니 금방 찌개가 나왔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비법양념에 100일 숙성한 김치와

150시간 숙성한 국산돼지로 정성가득한

김치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끓자마자 얼른 퍼서 그릇에 옮겨담았습니다 ㅎㅎ!





구이용 깻잎이라는 느낌이 들지만

개의치 않고 너무 맛있기때문에

바로 쌈을 싸버렸습니다!

쌈무, 마늘, 쌈장 조합은 너무 맛있어서

제대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음식을 먹는 도중에

Tv에서 나오는 삼산회관 먹방!

정말 맛있게 먹길래 저도 질세랴

강력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tvN ‘줄 서는 식당’으로 입소문 타고 있다네요!





먹다보니

돈가스가 나왔더라구요!




돈까스를 잘개잘개 잘라서

먹었는데

두께도 딱 적당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돈가스 전문점이라고해도 손색없을 정도였습니다!



돈가스와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나니

국물에 건더기가 어느정도 사라졌더라구요!

바로 늦을세랴 라면사리를

긴급투하시켰습니다

너무 맛잇었어요…

종이컵에도 덜어서 먹었는데 업로드하기에는

비주얼이 좋지 못해 제외시켰네요 ㅎㅇㅎ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게까지 대해주셔서

기분 좋은 주말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