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평택 고덕 신도시: 밝은 분위기의 그레이브릭스커피 고덕본점

by honeymanbutterfly 2023. 2.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평택 고덕에 위치한


그레이브릭스커피 고덕본점


입니다!




장소 : 그레이브릭스커피 고덕본점

주소 :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궁리 189-5

영업시간 :
매일 09:30 ~ 23:00

연락처 : 031-666-3090

주차 :
가게 앞주차 가능





입구앞에 차도쪽에는

밤에 보면 이쁠 것 같은

달 조형이 있더라구요 ㅎㅂㅎ

밤에는 불이 켜지겠죠?





입구에 들어서면 주차를 슉하고

바로 보이는 외관입니다.

이쁘네요 ㅎㅎ

햇살까지 더하니

기가막혔습니다







문앞에는

오픈 마감 시간이 적혀있네요

2023년부터
오픈시간이 오전 9시에서 9시반으로 변경!







내부 1층에 들어오면 바로보이는 곳은

이런식으로

많은식물들과 어우러져있구요

좌측에는 사람 키만한 거울도 있었습니다 ㅎㅎ

포토존…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카운터 선반에 있는 메뉴판과

상단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ㅎㅎ






이렇게 아기자기한 조각케익들 종류도

많더라구요!





2층으로 연결된 계단을

쭉 올라가보면

야외석들까지

있더라구요!




1층에서 다른 공간으로

이어진 곳으로 가보면!

애니멀 라운지 이용수칙과함께

적혀있네요

하지만,

애니멀은 보지못했습니다..






이렇게 식물들과 텔레비전

나무선반, 텔레비전 나무커버

로 장식되어있었습니다 ㅎㅎ

식물들이 참 많더라구요

공기가 좋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제딸기라떼 (6.5)

카페라떼(5.3)

을 주문하고

맛있게 먹고 갔습니다 ㅎㅎ

근데 수제딸기라떼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상 skyblue였습니다!

제돈제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