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공유

: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신사 가로수길 횟집, 분위기 맛집 보물섬 두번째 이야기

by honeymanbutterfly 2023. 6.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보물섬
두번째 이야기



장소 : 보물섬 두번째 이야기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4-1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05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66-4943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바로 짜잔하고 나타난

보물섬 두번째 이야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좀 많았습니다 ㅎㅎ

7월달부터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다들 이 날씨를 즐기기위해서 나왔나봐요!





가게 전경 모습입니다!

보물섬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조명이 아주 화려하네요!

뻥 뚫린 개방형 분위기가 더욱 사람들의

시선을 끌 것 같아요 ㅎㅎ

어느 술집 횟집보다 식상하지 않은 인테리어에

감탄을 했네요 ㅎㅎ




가게 앞에 놓인 밝은 가판대입니다!

메뉴소개를 기가막히게 하고있네요!

여기 있는거 다달라고 하고싶었습니다…

ㅎㅎ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손석구 배우님의

켈리 광고까지

완벽s하네요!





가게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건

싱싱한 해산물들 입니다!

더욱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자리를 잡고 지하에도 공간이 있다는 걸

눈치채고

바로 내려가서 둘러보았습니다 ㅎㅎ

저녁8시즘이라 아직 무르익기전이라서

지하는 여유가 있었어요!

내려가는 계단에 벽면이 회색 돌재질로

되어있어서 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화장실 위치가 지하에 있어서

두번봤네요

🌥️🌥️





다시 자리로 복귀한 후

테이블에 착석!

귀여운 Kelly 병따개도 있네요 ㅎㅎ




테이블 위에 이렇게 이쁜 메뉴판이 있어요!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게

이미지에 정리까지 잘 되어있는 메뉴판은

사랑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회 중 + 우럭 매운탕(7.9)

입니다!

사실 오늘 같이 방문한 친한 형이

횟집을 운영하셔서

저의 힘든 선택을 지혜롭게

대처해주셨습니다!

사실 얼큰꽃게새우탕이랑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저는 우럭이 조금더 땡겨서

바로 우럭 우럭 했습니다!

ㅎㅎ





회에 맛있게 찍어먹을 양념장들도 준비해주셨구요!





제가 좋아하는 매력 만점의 손석구 배우님이 광고하시는

Kelly를 바로 맥주잔에 채웠습니다!

약간 더운 날씨에 맥주만한건 없죠!

한모금 한모금이 정말

좋은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다른 날들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맥주한잔으로 목을 축이던 와중에

맛있고 멋있는

회가 등장했습니다!





드라이아이스의 데코와 함께 회들이 더

이쁘고 신선해 보였어요!

드라이아이스의 승화되어 나온 연기를

손등으로 느끼면서

회의 비린내 제거를 위해서

레몬을 간드러지게

뿌려주었습니다!





형의 추천으로

쌈을 야무지게 싸서 저에게 선물을 주셨습니다!

광어 지느러미와 마늘, 고추, 쌈장의

환상의 조합!

깻잎을 뒤집어서 싸는건 국룰!

너무 맛있더라구요

사실 오른쪽 쌈은 고추의 끝이 매운지

좀 매워서 맥주한잔을 다 비워버렸네요





광어의 퍼레이드가 끝난 후

연어와 참치의 퍼레이드..

살살 녹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특히 와사비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간장에 가득 녹여서

회 반을 2~3초정도 담근 후

먹었는데 정말 그 맛은

가히 환상적이었습니다!





회를 다먹어갈 즈음에

우럭매운탕이 너무 맛있게 끓여졌어요!

너무 맛있겠더라구요!ㅎㅎ

이것마저도 형이

간을 맞춰서 끓여주셔서

국물 맛과 우럭 살이 정말 탱탱한게

기가막혔습니다!





도저히 국물맛이 끝내주기에

참을 수 없어서

밥까지 시켜서 말아먹었습니다…

회도 정말 맛있었는데

잠시 잊었네요…




이상

Skyblue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