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서울 강동구 성내동 : 엔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분위기 맛집 파티룸 도토리스튜디오

by honeymanbutterfly 2023. 6. 2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Skyblue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입니다!


도토리스튜디오


장소 : 도토리스튜디오

주소 : 서울 강동구 성안로14
은성빌딩 301호

연락처 : 010-7515-4552


요즘 기분이 울적울적한게

가끔 비가와서 감성적이여서 그런것같네요

그럴때 필요한건 뭐!

기분전환이죠 ㅎㅎ

그래서 친구들과 파티룸에 방문했습니다.

바로바로 올림픽공원 옆에 위치한

도토리스튜디오라는 이름을 가진

파티룸입니다!




차를 가져가서 방문을 하기 직전!

큰길에서의 산, 나무와 함께하는 야경이

너무 이뻤어요

그래서 설레임을 안고 가게되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근처 가장 가까운 곳에

무슨 카페가 있는지 눈길이 가게되더라구요!

건물 바로 앞에 편의점 뿐만 아니라

메가커피도 있었습니다!





건물 입구의 모습입니다!

주차를 건물측면에 완료한 후에

슥 둘러보았습니다!

시간이 밤10시즘이여서

약간 어두운 분위기는 있었지만

기대를 안고 안으로 슝했습니다!





계단을 올라가기전에

F/3층 에 도토리스튜디오 301호라고

적혀있네요!





3층에 도착하면

바로 초인종과 간판이 이쁘게 걸려있더라구요!

간판을 보면서 든 생각은

굉장히 디자인에 감각적인 느낌을 가진

사장님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갈색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도토리와 갈색을 좋아할 뻔했네요

다람쥐가 될뻔했습니다 ㅎㅎ





문을 열고 들어서면 정면으로

짧은 복도끝에 끝방이 문이 열려있더라구요!

바로 저 곳이 제가 방문할 파티룸입니다!





문을 열고 좌측을 보면

주방과 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가 있더라구요!

👇🏻👇🏻👇🏻👇🏻👇🏻

참고사항입니다!

🌥️
★외부 테라스 사용 가능

★흡연은 외부에서 가능

★배달 음식 취식 가능

★얼음정수기,냉장,냉동고,싱크대 구비

★보드게임용품 제공

※추가 비용 발생 시 별도 지불
🌥️

테라스 구경까지 마친 후에

드디어 방으로 입성!

방을 가장 먼저 들어가봐야했는데

저는 테라스가 궁금했었거든요!

ㅎㅎ





드디어 방에 입성해서

내부 공간들을 자세하게 구경했습니다!

친구들은 제가 도착하고 1시간뒤즘 모이기로해서

여유롭게 즐겼습니다 ㅎㅎ

카드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굉장히 인상깊었습니다!




제대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사람만 섭외가능하다면

여기보다 좋은 파티룸이

있을까 싶더라구요!





특히 벽에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바라보는

벽 방향에 귀여운 고양이들이

액자속에 그림안에 걸려있구요!

양쪽 과 천장에 조명을

너무 이쁘게 잘 해놓았더라구요!

사장님이 조명에 굉장히 신경을 쓰신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에 있는 4인용 테이블!

음식이나 술을 마시기 정말 분위기 따봉이더라구요!





선반에는 이쁜 자개트리와

잔물결 무늬의 조명이 있었구요!




사장닝이 술에 관심이 많으신건지

그냥 단순 인테리어인지!

이쁜 낯익은 술병들이 놓여있더라구요!

로얄 살루트 25년산

발베니 12년산

발렌타인 17년산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술들이죠!

이 테이블에서 수다를 정말

몇시간을 떠들었는지

이쁜 조명들과 분위기가

도와준 것 같아요





퇴실할때 잊은 사항이 없는지 출입문 뒤쪽에 붙여

놓아주신

퇴실 시 체크 사항!

섬세함이 돋보이네요 ㅎㅂㅎ

즐겁게 너무 좋은 시간

잘 보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